[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최근 제품홍보에 초성퀴즈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패치홀릭 헤어마스크 반값' 초성퀴즈 이벤트 퀴즈가 출제돼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셀프-뷰티케어 브랜드 '패치홀릭'은 9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와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대형포털 상단에 실검을 장악하고 있다.

이날 패치홀릭과 캐시슬라이드는 첫번째 퀴즈로 "패치홀릭 헤어마스크 함유 성분은? 17가지 아미노산 + 4가지의 이것! ㅈㅇㅇㄹㅇㅇ"라며 문장 속 초성에 알맞은 답을 맞추는 문제를 제시했다.

초성퀴즈 힌트는 네이버에서 '패치홀릭 헤어마스크 반값'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답은 '자연유래오일'이다.

두 번째 퀴즈 '패치홀릭 헤어마스크만의 초간단 사용법! ㅎㄹㄷㅅㅂ'의 정답은 '하루단십분'이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오늘 초성퀴즈 이벤트는 패치홀릭의 '코스토피아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스토피아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는 부드러운 질감을 만들어주는 17가지 아미노산과 올리브 오일, 아르간 커넬오일, 호호바씨 오일, 메도우폼씨 오일 등 영양이 풍부한 4가지의 자연유래 오일이 첨가돼 있어 건강한 모발 윤기를 형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