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간미연♥황바울 결혼…김이지부터 윤은혜까지 베이비복스 `총출동`[종합]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37)과 뮤지컬 배우 황바울(34)이 동료, 지인들의 축복 속 웨딩마치를 울렸다.

간미연♥황바울 커플은 9일 오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동숭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연예계 동료로 알고 지내다 3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날 결혼식에서 눈길을 끈 하객은 단연 베이비복스였다. 간미연의 결혼을 맞아 김이지, 심은진, 이희진, 윤은혜 등 전 멤버가 참석해 축사를 했다.

베이비복스는 해체 후 그룹으로 재결합하진 못했지만 멤버들은 남다른 우정을 보여오고 있다. 이들은 9년 전 맏언니 김이지의 결혼식 당시에도 축사를 했던 바. 팀 내 두번째 결혼 소식을 알린 간미연을 위해서도 다른 멤버들이 축사를 통해 인생 2막을 축하했다.

황바울은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커지고 옆에서 함께하며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결혼한 후에도 서로의 곁에서 아낌없는 사랑과 용기를 보내줄 수 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간미연은 1997년 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킬러’ ’야야야’ ’인형’ ’겟업’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 ’최고의 한방’, ’미스마’, ’비켜라 운명아’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아이러브유’, ’록키호러쇼’, ’킹아더’에도 출연했다.

2006년 SBS ’비바! 프리즈’ MC로 데뷔한 황바울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net ’와이드 연예뉴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MC와 리포터, 연기자로 활약해왔다. 또,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사랑은 비를타고’, 연극 ’택시 안에서’,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psyon@mk.co.kr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