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아는 형님` 현아X던, 사랑·배려 넘치는 사랑꾼 커플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현아X던 커플이 형님학교에 등장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 현아X던 커플이 나와 형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장면을 그렸다.

현아는 남지친구 던과 함께 나왔다. 현아와 던의 동반 등장에 형님들은 놀람을 숨기지 못했다. 이에 이수근은 "미선 누나도 봉원이 형 안 데려왔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은 끊임없는 질문을 던졌다. 현아는 "연애가 공개된 후 커플로 함께하는 예능은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같이 일을 하지 않기로 했다. 약속이다"고 밝혔다.

현아는 "던을 1년 반 동안 짝사랑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생각했던 것과 반대로 행동하더라. 몇 달을 같이 지냈는데 연락처를 물어보지 않았다. 그런 모습들이 자꾸 눈에 밟혔다"며 던에 대한 관심의 계기를 공개했다.

던은 "나는 연습생이었기 때문에 현아가 나를 좋아할 거라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며 "대스타인데도 주변 사람을 잘 챙기고 겸손했다. 생각했던 거랑 많이 달랐고 그때부터 마음이 열렸다"고 밝혔다.

현아는 던에게 고백했던 일화를 밝혔다. 현아는 "과일 소주 한 병을 들고 집에 갔다"며 "소주와 소주잔을 찍어 던에게 보냈다"고 했다. 현아는 "사진을 본 던이 '누나 잠깐만요'하더니 자기도 사와서 사진을 보냈다"고 했다. 이어 현아는 던에게 "나 너 좋아한 지 꽤 됐다"는 사실을 밝혔다고 고백했다. 이어 "던이가 '왜요? 지금 만나면 안 돼?'라고 했다"며 "너무 좋아서 발을 동동 굴렀다"고 덧붙였다.

현아는 열애를 공개하면서 실망했을 팬들을 위해 일에 대해서 만큼은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던이는 시작하는 단계인데 열애가 공개 돼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현아는 "많은 사람들이 던을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의 마음을 드러냈다.

이수근은 현아와 던에게 싸운 적 있는지 물었다. 현아는 "나는 싸운다고 하고 있는데 싸움이 안 돼"라며 "다 받아주고 있어서"라고 말했다. 던은 "난 화를 잘 안 내"라고 밝혔다.

현아는 "던이가 카메라만 없으면 나를 괴롭힌다. 혀가 짧아지고 나를 많이 귀여워 한다"며 "던은 뽀뽀귀신이다"고 밝혔다. 이어 던의 다섯 가지 장점을 단박에 언급했다.

현아는 "던이 춤을 잘 춰"라고 말했다. 던은 형님들 앞에서 춤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던은 푸쉬업을 하는 등 자신의 건강성을 증명했다.

현아는 얼마 전에 던이에게 화를 낸 이유로 전기 자전거 데이트 때 보여준 던이의 행동을 들었다. 현아는 "던이와 전기 자전거를 탔는데 자전거가 방전이 됐다. 그래서 우리 둘이서 페달을 밟고 갔는데 던이가 나를 놓고 킥보드 타고 갔다"고 밝혔다. 이에 던은 "킥보드 타고 가서 배터리 받아오려고 했지"라고 항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던은 성까지 붙여서 이름 부르는걸 싫어하는 현아의 모습을 알지 못했다고 당당히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당당한 던의 모습에 리스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던은 "현아는 정리 안 하는 거 싫어하고 진지할 때 진지하지 않은 거 싫어한다"고 밝히며 여자친구를 잘 알고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현아, 던 커플은 형님들과 커플 장학퀴즈에 참여했다. 현아, 던 커플과 형님들은 1교시 소통학 '초성! 몸으로 맞혀요' 게임에서 큰 웃음을 선사했다.

2교시 음악 '짝궁 노래 맞히기'를 실시했다. 던은 여자친구 현아의 노래를 맞히지 못했다. 던은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현아는 "얘 미쳤나봐. 짝꿍 바꿔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던은 사과를 하기 위해 현아의 버블팝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현아는 60점이 걸린 문제를 맞혔다. 이에 기쁨의 세레모니를 선보였다. 던은 여자친구를 따라 수줍게 춤을 따라했다. 현아의 활약으로 현아, 던 커플이 우승했다. 던은 백화점 상품권을 뽑아 현아를 만족하게 했다.

한편 ‘아는 형님’(이하 아형)은 이성·상실·본능·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무궁무진한 프리미엄 읽을거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