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는형님' 현아♥던, 러브스토리 공개..."짝사랑했다"(종합)

JTBC '아는형님'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현아가 던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9일 밤 9시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현아의 던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던은 “거의 4년 됐다”며 연애 기간에 대해 말했다.

그러면서 현아는 "공개된 후 함께 예능 출연은 처음이다"며 처음이자 마지막이라고 말했다.

이어 민경훈이 “누가 먼저 대시했냐"고 질문했다.

현아는 “내가 자존심 상하는데 내가 1년 반을 기다렸다"며 “썸은 없었고 나 혼자만의 사랑에 빠진 거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느 순간 내가 생각한 거랑 반대로 행동하더라"며 "매일 같이 있는데 전화번호도 안 물어보고, 항상 거리를 10m이상 유지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아는 "이상하게 내 얼굴이 보이더라"며 "닮은 것처럼”라고 덧붙였다.

또 현아는 “나랑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구나, 생각에 궁금해졌고 궁금한 걸 알아보면서 오래 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던은 “그때 내가 연습생이었고 '설마 현아가 나를 좋아할까?' 라는 마음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두 사람은 '좋지 않게 보는 시선들은 괜찮았냐'는 질문에 현아는 "난 진짜 괜찮았다"며 "많이 미안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현아는 "나는 거짓말에 거짓말, 또 거짓말을 하는 걸 싫어한다"고 팬들이 실망할 수도 있고 응원할 수도 있겠지만, 본업에서만큼은 더 신경써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고백할 때부터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또 "나는 활동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서 괜찮았는데, 던은 얼마 되지 않아서 미안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데이트 방식에 대해 "시장도 잘 가고 군것질도 한다"며 현아는 "나는 길을 다닐 때 마스크 같은 것으로 가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던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소극적이어서 친구가 많이 없었다"며 "그래서 내 꿈이 어렸을 때 햄버거 집에서 생일 파티하는 거였는데, 현아가 우리가 함께 하는 지인들을 초대해서 생일 파티를 열어줬다"고 현아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자 현아는 "던이가 카메라만 없으면 정말 나를 괴롭힌다"며 혀도 짧아지고 나를 많이 귀여워해준다"고 말했다.

또 현아는 "던은 뽀뽀귀신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던이 병약해 보인다는 멤버들의 말에 현아는 “던은 보기보다 체력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

이에 던은 펼굽혀펴기를 선보였고 엄청난 실력에 멤버들은 놀랐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