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신서유기7' 힌트 '송은이표 강조'는 무슨 뜻?

'신서유기7'에 '송은이표 강조' 힌트가 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tvN '신서유기7' 캡처

누리꾼 "송은이 어리둥절"

[더팩트|박슬기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에 '송은이표 강조' 힌트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신서유기7'에서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져 3대 3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 가운데 은지원, 이수근, 규현이 제작진이 주는 힌트로 목적지를 추리했다.

이들은 제작진으로부터 받은 첫 힌트를 통해 목적지의 첫 글자로 '대'를 추리했다. 이어 두 번째 받은 힌트는 '송은이표 강조'였다.

그러자 멤버들은 '송은이표 강조'라는 힌트를 받고, 아무것도 추리하지 못한 채 속수무책으로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 방송에서 '송은이표 강조'의 답은 공개되지 않았고, 시청자들은 '도대체 송은이표 강조가 뭐냐'며 정답을 유추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신서유기7'에 나온 '송은이표 강조'의 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tvN '신서유기7' 캡처

10일 포털사이트에서 누리꾼은 '송은이표 강조'에 대해 "실검보던 송은이 어리둥절"(pret****) "이거 문제 낸 사람도 정말 대단하다. 송은이만 생각했지 성은 상상도 못 했음"(qndn****) "난 처음에 전참시에서 송은이가 뭐 음식을 새로운 음식을 직접 만들어서 송인이표 강조 라고 이름을 만든 줄"(gnsl****) "정말 송은이랑 관계있나 했네"(mman****) "대~~~ 박... 사람들 머리좋다... 나는 그냥 송은이만 생각했는데.. 옛날 엠티의 성지... 대성리"(cool****)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신서유기7'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