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대출 안내


2금융의 캐피탈사를 통해서 금융상품 이용하고자 하는분들 있으시지 않습니까? 1금융에서 또는 저축은행에서 이용이 어려운분들 이렇게 캐피탈 혹은 카드사를 통해 많이 활용하고자 하시는데요. 또 하나의 방안이기도 한데 오늘은 현대캐피탈사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용상품부터 소개드리겠습니다. 쓸수록 이율이 낮아지는 신용상품으로써 3개월마다 0.5%p씩 할인되며 2년을 쓰게되면 1년간 무상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매우 큰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넉넉하게 쓰시라고 최대 5,000만까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최저 연 5.7% 수준이며 단, 이부분은 신용등급에따라 차등적용됩니다. 그리고 최장 36개월까지 원리금 균등 및 거치 후 원리금균등방식으로 신청하실 수 있어요.





또한 직장인분들과 부동산소유자 및 전/월세 거주자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여야하며 부동산소유자분들은 본인 명의의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소유고객분들이 해당되며 전/월세거주자분들은 6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합,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분들이 해당이 됩니다.



자동차담보상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상품 18.0% 그리고 자동차담보상품은 8.6% 상품인데요. 내차를 활용해서 최고 5,000만까지 이용하며 납입부담없이 중도수수료 면제가됩니다. 또한 전화나 인터넷으로 서류와 방문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하신분들이 해당되며, 최고 5,000만까지 최저 4.9%수준으로 기간은 최장 48개월까지 원리금 균등방식으로 신청하실수가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상담을 신청해야 되겠죠? 그리고 다음은 본인이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신청이 가능하면 심사 후 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에 금액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캐피탈에서는 차량 구매를 원하는분들을 위해서 구매프로그램도 있는데요. 내 자금사정에 맞춰 새차를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표준형/일반형, 잔가보장형 / 맞춤형, 거치형/자유형 그리고 유예형까지 있습니다.



끝으로 필수 서류 준비 없이 인터넷으로 7분만에 신청할 수 있고 1일 내 입금받을 수 있는 편리한 주택담보상품도 있으며, 0.1% 이율도 하인되며 서류도 간편하게 제출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좋은것 같아요.

And

주택구입자금대출 살펴보기


주택구입을 위해서 금융서비스를 통해서 지급받아보고자 하는분들이 계실텐데 말이에요. 오늘은 이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택구입을 하고자 하시는분들 참고하셔서 이용하면 좋을듯 싶네요.





신한은행을 통해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주택아파트 상품이 있는데요. 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를 담보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이며, 본인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분들에게 최대 5억원까지 빌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만 19세 이상의분들이 이용가능하며 아파트담보제공된 고객분들께서 이용기간 최대 30년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소유의 아파트를 담보 제공하는 고객이 해당되며 가장 중요한점은 KB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여야 합니다.





최대 5억원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담보기준가액 X 주택담보상품 가능금액율 또는 선순위채권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어요.



우대시 최고 1.1%까지 받으실 수 있으며, 거래실적에 의한 우대시 0.8%가 해당됩니다. 급여이체 혹은 마이샵케어서비스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10년 ~ 30년까지 이용을 하실 수 있으며 10년 6개월 부터 월 혹은 연단위로 지정하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거치기간은 최대 10년 범위 내 기간의 1/3까지 월단위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금분할방식으로 우선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는 금액을 기간으로 나누어 납입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원리금분할방식으로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외에도 버팀목 전세자금, SOL전월세 및 쏠편한 전세 등 다양한 구입자금 상품이 있어요. 다른 상품들도 좋은상품들 많으니 참고하시고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And

서민지원대출 설명


서민분들을 지원하는 금융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국가와 은행 등의 여러 공공기관과 함께 출시되는 상품들이 많아 보다 저렴히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어떤 상품이 있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생계자금부터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계자금의 종류만하더라도 상당히 많은데요. 햇살론, 햇살론 긴급생계자금, 대학생/청년 햇살론, 취업성공패키지, 교육비지원, 취약계층자립자금지원, 취약계층교육비지원, 새희망홀씨, 징검다리론까지 있어요. 최대 3천만까지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 주거자금에 대해 소개드리도록 할께요. 이는 신용과 소득이 낮아 제도권금융 이용이 어려운 서민분들에게 주거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취약계층 임차 보증금, 햇살론 청년 / 대학생 임차보증금, 정책서민금융 이용자 전세특례보증, 사회적배려대상자 전세특례보증, 신용회복지원자 전세특례보증이 있어요.





다음은 창업 및 운영자금인데요. 미소금융상품을 보도록 할께요. 창업자금 최대 7천만, 운영자금 최대 2천만, 시설개선자금 최대 2천만, 긴급생계자금 최대 1천만까지 신청하실 수 있어요.



이어서 전통시장상인 상품이있습니다. 상인회가 구성되어 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분들을 대상으로하며,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지자체 추천을 받은 전통시장 상인회에게 2년단위로 무상으로 지원하며, 전통시장상인회에서는 영세상인분들에게 지원을 한다하네요.





그리고 다음 사업운영자금이 있습니다. 햇살론 상품으로써 영업중인 자영업자, 농림어업인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최고 2천만 내에서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의해 평가된 점수별 평가등급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게 된다고 하네요.



다음은 햇살론 창업자금이 있습니다.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창업교육 및 컨설팅을 이수한 창업 중 혹은 개업일로부터 1년 이내 창업자 등의 분들이 대상이되며, 창업교육 이수기준 12시간 이상 이수하신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이어서 부채통합상품인데요. 먼저 첫번째 바꿔드림론입니다. 신용 6등급 이하의분들 중 근로자분들은 연소득 4천5백만 이하, 영세자영업자분들께서는 5천만 이하의 분들이 이용가능하며 20% 이상의 고리채무를 6개월 이상 정상이용하신분들만 해당이 됩니다.



끝으로 햇살론 대환상품인데요. 연소득 3천5백만 이하, 개인 신용등급 6~10등급이고 연소득 4천5백만 이하의분들이 신청일 기준으로 3개월 이전에 받은 연이율 20% 이상의 채무를 정상납입중이고, 소득대비 부채납입액 비중이 40%를 초과하지 않는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어요.

And

신불자대출가능한곳 알아보기


신불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권 어디일까? 궁금해하는분들 참 많으시지 않나요? 우리나라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신용불량자분들 상당수 있다고 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이런분들을 지원하는 금융상품 이용이 가능한곳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캔론에서 이용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회복상품이 있는데요. 만 20세 이상 현재 신용회복중이신분들이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신불자분들 신용회복을 위해서 많이들 노력하실텐데 계속해 소개드릴께요.



신청대상은 언급했듯이 만 20세이상 만 55세까지이며,신용회복 납입 6개월 이상이신분 그리고 용도는 신용회복 자금으로 쓰입니다. 100 ~ 4,000만까지 신청가능하며, 서류접수시 당일 최고 4,000만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약정 연 24% 이내에서 발생이되며, 6개월 ~ 최장 5년까지 연장해 신청이 가능하며 은행취급 수수료 없어요. 만기일시 혹은 부분일시, 중도납입도 가능하며 중도납입 수수료 없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월~금요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어요.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지급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명의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분증사본, 원초본, 재직서류, 채무변재납입내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절차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후 본인확인 다음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을 한다음 이어서 얼마까지 신청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모두 확인이되고 신청이 가능하다하면 당일 바로 송금받으실 수 있어요.



외에도 개인회생상품이 있는데요. 법원명, 사건번호를 받으시고 경제활동을 하는분들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라고 합니다.





경제활동을 하는분들깨서 개인회생자금의 용도로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최저 100만 ~ 최대 4,000만까지 신청 그리고 서류접수시 당일 최고 4,000만까지 바로 받아보실수가 있습니다.



금액지급은 동일하게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역시 토, 일요일/공휴일은 신청불가하고 본인명의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사본 및 원초본, 재직서류를 제출하며 신분증만으로 접수도 하실 수 있어요.

And

근로장려금 자격 알아보기


추석을 맞이하여 근로장려금을 받아 장도보고 부족한 금액을 채워야하는분들도 많이 계세요. 그런데 아직까지도 신청을 하지 못하신분들도 계시다 하는데요. 오늘은 어떤분들이 신청가능한지 그 자격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근로장려금은 무엇일까? 열심히 일은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혹은 사업자가구에 대해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서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득지원 제도가 되겠습니다.



그럼 자격을 볼께요. 가구조건이 있는데요. 2017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배우자가 있거나 혹은 18세 미만 부양자녀가 있거나, 또는 70세 이상의 부 혹은 모가 있거나 신청자가 만 30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음 소득조건을 볼께요. 2017년도 연간 부부합산 총소득이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총소득기준금액 미만이여야 하는데요. 단독가구 1,300만 홑벌이 가구 2,100만, 맞벌이 가구 2,500만 이하여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재산요건인데요 2017년 6월 1일 기준으로 가구원 모두가 소유하고 있는 재산합계액이 1억 4천만 미만이여야 하는데요. 주택과 토지, 건축물, 승용자동차, 전세금, 금용재산, 유가증권, 골프회원권,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는 권리 등을 포함한다고 합니다.





신청이 제외되는경우도 있는데요.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도 2017년 12월 31일 기준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지 아니한자 혹은 2017년 중 다른 거주자의 부양자녀인 자는 신청이 제외됩니다.



다음 신청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신청은 2019년 5월 1일 ~ 2019년 5월 31일까지 매년 5월에 신청이 됩니다. 하지만 기한 후 신청도 있는데요. 2018년 6월 1일 ~ 2018년 11월 30일까지입니다.





어떤방식으로 지급이 되는지 알려드릴께요. 우선 신청자격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자격에 해당이 된다하면 첨부서류를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매년 5월 신청서를 접수합니다. 그리고 신청내용 심사 후 9월말까지 장려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맞벌이 가구인 경우 산정되는 사례를 잠깐 볼께요. 근로소득만 있는 경우 주 소득자 근로소득 총 급여액이 1,200만, 배우자 근로소득 총 급여액이700만원일 때, 근로장려금 125만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근로장려금 자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