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는것들

뭉쳐야찬다 재방송 시간

전설들의 모임 '뭉쳐야 찬다'

지난 2월 2년 3개월간 방송하고 종영한 '뭉쳐야뜬다'라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의 후속작으로 보이는 '뭉쳐야 찬다'는 뭉쳐야 뜬다에서 출연했던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함께 이끄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글에서는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에 관한 것과 뭉쳐야 찬다 재방송 시간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전설들의 조기축구

 

 

이 방송에서는 우리나라 체육역사상 각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었던 스포츠 전설들을 모시고 '축구'라는 종목을 배우는 조기축구팀을 만듭니다.

 

뭉쳐야 찬다 재방송

 

다음과 같은 분들이 출연합니다.

 

뭉쳐야찬다 출연자

이만기(씨름)

허재(농구)

양준혁(야구)

이봉주(마라톤)

여홍철(체조)

심권호(레슬링)

진종오(사격)

김동현(격투기)

이형택(테니스)

안정환(축구)

 

 

각 스포츠 분야에서는 최고의 위치에 있었던 분들이지만 축구 실력은 어떨까요? 이 사람들을 지휘하는 감독은 역시 축구역사의 한 획을 그은 '안정환'

 

안정환

 

안정환을 주축으로 어쩌다FC를 만들어 축구를 배워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재미는 둘째치고 오랜만에 스포츠 스타들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허재

 

이젠 체력도 예전같지 않은 전설들을 데리고 축구실력을 얼마나 키울 수 있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식으로 결과를 만들어 낼지 너무 궁금합니다.

 

뭉쳐야찬다 재방송

 

뭉쳐야찬다 본방송 시간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본방송을 합니다. 좀 늦은 시간이긴 하네요. 시청률도 한 4% 가까이 나오는데 주말로 편성 왜 안되는지 의문이네요. 시간이 좀 늦어서 부담스러운 분들은 재방송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뭉쳐야찬다 재방송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뭉쳐야찬다 재방송 시간

뭉쳐야 찬다 재방송은 JTBC2, JTBC, 라이프타임채널, JTBC4, 히스토리채널에서 아래와 같은 편성표에 따라 방송되고 있습니다.

 

 

재방송 편성표 보기(링크)

 

이 외에도 JTBC온에어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글] JTBC 온에어 보는 법

 

이상으로 JTBC예능 '뭉쳐야 찬다 재방송'에 대한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