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기일, 소정의 생일과 같아… "그냥, 슬픈 날이에요"

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화면 캡처


'아이콘택트' 레이디스코드가 과거를 회상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교통사고 후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애슐리는 제작진과의 사전인터뷰에서 "그 교통사고 날이 소정이 생일이었다. 생일이지만 은비를 기억하는 날과 같으니까…. 내색은 안했지만 혼자 울고 그랬던 걸 다 안다"고 고백했다.

애슐리는 "소정이도 100% 기뻐하지는 못 하는게 느껴지니까 너무 안타깝다"며 "팬 분들이 SNS에 '소정아 생일 축하해'라고 한 뒤 바로 '은비 기일이다'라고 추모하신다. 소정이도 많이 힘들었을텐데…"라며 안쓰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눈맞춤방에 입장한 애슐리, 소니, 소정은 어색한 듯 미소짓다 이윽고 눈물을 보였다.

애슐리는 소정에게 "네가 너의 생일을 온전히, 무거운 마음 없이 좀 더 행복한 생일을 보냈으면 좋겠다. 당연히 리세랑 은비도 네가 행복한 생일을 보내길 원했을 것"이라며 어렵게 속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소정은 "나에게 9월 3일은 '생일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축하받아야 할 날이 아니다. 오전에 은비 언니 보러갔다가 저녁에 생일파티하면 이상하지 않냐. 그냥 생일은 힘든날"이라고 대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주희 부산닷컴 기자 zoohihi@




▶ 네이버에서 부산일보 구독하기 클릭!
▶ '터치 부산' 앱 출시, 부산일보 지면을 내 손 안에!
▶ 부산일보 홈 바로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