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서비스 6개월 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110명 캐릭터 제공

입력
기사원문
오경택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서 110명의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서비스 6개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캐릭터 타마키(여름)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부터 총 11일 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캐릭터를 10회씩, 총 110회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7일까지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이 2배로 오르고, 30일까지 기간 별 특정 퀘스트의 보상 드롭량이 3배 증가한다.

출석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거나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해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의 경우 타마키(여름)가 추가됐다. 바닷가의 자유분방한 고양이 소녀를 콘셉트로 한 타마키(여름)은 메르쿠리우스 재단 소속의 3성 캐릭터로, 단일 무작위 대상에게 연속으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필살기 야옹야옹 서머 레이브를 구사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14번 째 지역인 외제니아 열대 지방도 오픈한다. 메인 스토리 제 7장 9화~막간을 선보이며 최고 레벨을 105로 확장하고 한정판 가구인 바다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장점인 게임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