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드라마 추천 해주세요! 부탁드려요ㅠㅜ
요즘 제가 보던 드라마들이 다 완결이나서 볼게 없어 졌습니다 되도록 토 , 일요일에 하는 드라마 추천 부탁드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91
  • 채택률75.0%
  • 마감률90.5%
닉네임eonxn
작성일2019.07.17 조회수 2,246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현재하는 방송으로 제가 보는 드라마는..

"퍼퓸" 뚱뚱하고 집에서는 무시당하는 한 주부의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향수를 뿌리면 젊고 날씬한 여자[고원희]로 변하는 설정입니다. 패션디자이너 신성록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내용이고 코믹드라마입니다. 살짝 판타지 적이고 독특한 소재이면서 편하게 볼만한 작품입니다.

"아스달 연대기"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슈이고 제작비 또한 많이 투자한 작품입니다. "왕좌의 게임" 내용과 비슷하다고 하는데 저는 해당 드라마를 안봐서 그런지 '아포칼립토, 태왕사신기, 아바타' 이런 작품들이 섞인 느낌입니다. 그래도 화려함으로 영화를 보는 기분이고 일반적이지는 않은 설정과 화려한 배우 출연으로 재미있게 볼 거 같습니다. 9월에 파트3이 방송할 예정입니다.

"보좌관" 이정재 님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보았는데요. 우선 세상을 움직이는 행동대장들? 그런 보좌관 역할입니다. 정치적인 소재로 사건하나하나를 만들고 풀고하는 드라마로 살짝 성인판 드라마로 보입니다. 실제로 있을법한 소재들로 세상적인 재미가 있어 저는 볼만하게 보지만 액션, 로맨스, 코믹등은 아닌 정치판 소재 드라마입니다. 11월에 시즌2가 방송할 예정입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포털사이트를 소재로한 영화이고 10살 연상연하의 러브스토리가 있습니다. 치고빠지고 말 잘하는 대사를 저는 좋아하는데 이 작품도 좀 그렇습니다. 알고보니 김은숙 작가님 보조작가 였던 권도은 작가님 작품이라 그런 거 같습니다. 포털에 관심이 많아서도 그렇고 적당히 신선하고 스토리적으로 재미도 있고 배우들 캐릭터도 다들 잘 맞는 듯하여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WATCHER (왓쳐)" 한석규, 서강준 주연의 작품으로 살짝 소재는 다르지만 '닥터프리즈너' 같은 느낌이 드는 작품입니다. 비리경찰을 잡아가는 과정속에서 서로의 과거도 얽혀 있는 진중한 드라마입니다. 배우들 연기도 독보이고 다들 프로다움이 보이는 캐릭터들의 설정이 있으며 일반적이지는 않게 신선한 느낌이 있습니다.

"호텔 델루나" 여성판 도깨비라는 말이 나오는데 살짝 그런 느낌은 있습니다. 죽은 영혼들에게 힐링을 안겨주는 호텔이 소재이고 그안에 다양한 부분이 생겨나는 드라마입니다. 호기심도 생기고 판타지 풍으로 편하게 볼만한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7.17.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