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드라마, 영화 추천
주인공이 악역인 범죄 드라마, 영화 추천해주세요.
주인공이 악역이 아니더라도 느와르물이나 범죄 수사같은 장르의 드라마나 영화도요!!

지금까지 본 건 손 더 게스트랑 보이스, 불한당 봤어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0
  • 채택률85.7%
  • 마감률85.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8.13 조회수 1,017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jmor****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38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영화 감시자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띠링띠링
채택답변수 2,122받은감사수 6
물신
프로필 사진

피부과, 생리, 피임, 소화기내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드라마 의사요한 보이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마녀 - 재미있습니다. 정말 한국에서 액션을 이리 볼만하게 만들다니.. 라는 생각이 어느정도 들었습니다. 혹시 스칼릿 요한슨,최민식 두 분이 나오는 루시를 보신 분들이라면 살짝 비슷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 같으며 전체적으로 밀리지 않습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배우들 매력도 있고 나름에 반전도 있고요. 뒷심이 있는 이유가 있다 생각되는 영화였습니다.

협상 - 우선 집중하게 되는 것이 좋습니다. 서치에서도 느꼈지만 긴장을 적당히 살짝 계속 가지고 가면서 점점 뭔가가 생기면서 커지는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현빈씨의 악역도 생각보다 좋고 손예진 배우는 역시나 이쁘고요. 협상이기는 한데 협상이라기 보다는 서서히 몰입되어가는 뻔하지만뻔하지 않고 지루하지 않은 연출과 배우들 연기도 좋았다 생각합니다.

악인전 - 일반적인 깡패영화에서 살짝 다름?이 있기는 합니다. 시원한 한방은 역시나 마동석 배우님의 특징이고 살짝 새로운 조합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그런 특징이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웃기는 요소들이 있으며 오희준 배우도 좋아하는데 비중이 거의 아쉽기는 했습니다. 제 의견은 기대를 안하면 재미가 있고 기대를 하면 재미가 없을 정도의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 드라마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박성웅 님의 악마 카리스마와 정경호 님의 얼렁뚱땅 캐릭터가 잘 보이는 작품입니다. 악마에게 영훈을 팔고 성공한 정경호 님에게 계속적인 딜을 하면서 게임을 하게되는 설정인데 두 주연 배우의 캐릭터가 역시나 강하고 코믹적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엉뚱하면서 판타지한 작품이며 이엘, 이송, 송강... 배우들과 같이 새로운 스타일의 재미로 편하게 볼만한 작품입니다.

"저스티스" 세상에 복수를 하겠다며 악마같은 세상과 거래하는 변호사 최진혁 주인공의 드라마이며 대한민국 VVIP 들의 비리를 찾아가는 스릴러 입니다. 선과 악에 중간에서 어찌 살아갈지를 생각하게 되는 영화 '더킹' 이 생각나는 드라마입니다.

"보좌관" 이정재 님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보았는데요. 우선 세상을 움직이는 행동대장들? 그런 보좌관 역할입니다. 정치적인 소재로 사건하나하나를 만들고 풀고하는 드라마로 살짝 성인판 드라마로 보입니다. 실제로 있을법한 소재들로 세상적인 재미가 있어 저는 볼만하게 보지만 액션, 로맨스, 코믹등은 아닌 정치판 소재 드라마입니다. 11월에 시즌2가 방송할 예정입니다.

"국민 여러분!" 은근 묘하게 재미있습니다. 사기꾼 남편(최시원)과 경찰 부인(이유영)이 만나서 이어지는 스토리인데요. 저 사실 남주 최배우를 그리 좋아하지 않았으나 잘 어울리고 재미있더라고요. 편하게 웃으면서 보기에 좋고 은근 점점 앞으로의 스토리도 궁금해지고 배우들 조합도 좋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부란당 손더게를 보셨으면,,...

---- 드라마 ----

라이프 온 마스 어떠십니까 우당탕탕 정경호와 박성웅의 수사기 정말 재밌습니다

비밀의 숲 보셨나요,.... 조승우하고 배두나의 우당탕탕탕 수사일기 정말... 내 인생 갈아엎어! 다 갈아버려! 정말 재밌어요...

트랩!! 트랩!! 장르물 명가 오씨엔 믿고 보는 오씨엔 트랩 정말 재밌어요... 10부작인가 7부작인가 그래서 짧은 7시간 짜리 영화 보신다고 생각하면 편해요 ^&^

사실 오씨엔 웬만한건 다 추천 드리고 싶은데 신의 퀴즈 시리즈 정말 ,,.. 대박이고 38사기동대도 재밌고 38사기동대랑 비슷한 플레이어도 볼만해요!!

---- 영화 ----

더킹 보셨을 것 같은데 오락영화... WOW...

독전....도 보셨을 것 같은데 추천합니다

마녀 이걸 제가 4번을 봤는데 정말 추천합니다

원라인도 유명한데 추천합니다... 임시완 얼굴 so baby...

5번째 답변
0107****
채택답변수 12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파일이즈 보세용~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