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앱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12일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게임을 알아본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는 게임은 12일 현재 V4가 랭크되고 있다. 넥슨 컴퍼니가 배급하는 V4는 앱 평가점수 72점을 기록하며 매출순위 1위에 올랐다.

V4에 이어 게임매출순위 2위를 차지한 것은 리니지M이다. 리니지M은 일주일전 순위 0위에 이어 이번주 2위를 기록했다. 엔씨소프트가 배급하는 리니지M은 앱 평가점수 54점을 기록하고 있다.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중 무료게임순위 3위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이다. 릴리스 게임스가 배급하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앱 평가점수88점을 기록하고 있다.

게임매출순위 4위는 피파온라인 4 모바일다. SKYWALK이 배급하는 LINE 퍼즐 에브리타운은 앱 평가점수74점을 기록하고 있다.

게임매출순위 5위는기적의 검, 6위는배틀그라운드가 차지했다. 7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 8위는메이플스토리M, 9위는 달빛조각사, 10위는 왕이되는자가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 최고매출 게임순위(출처=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이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모바일게임 매출 순위다.

구글 모바일매출순위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했다. 엔씨소프트 이 배급하는 리니지M은 54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2위는 V4가 차지했다. 넥슨 컴퍼니가 배급하는 V4는 7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에서 집계한 모바일 게임 매출순위 3위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차지했다. Lilith Games이 배급하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88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구글 모바일게임 매출순위 4위는 기적의 검이 차지했다. 기적의 검은 4399 KOREA이 배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5위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 차지했다. 넷마블이 배급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은 72점의 평가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