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온라인 투표 시작

입력
기사원문
강미화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는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앱·게임·영화·도서'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오는 25일까지 약 2주 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새롭게 영화, 도서 카테고리도 추가돼 앱 10선, 게임 20선, 영화 10선, 도서 10선의 후보작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100% 투표 결과에 따라 선정될 예정이다.  

게임 부문에는 궁수의 전설, 디즈니팝, 달빛조각사, 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프애프터, 라플라스M, 로한M, 랑그릿사, 브롤스타즈,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오늘도 우라라 원시 헌팅 라이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쿵야 캐치마인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프렌즈타운, 오토체스, BTS 월드, 엠파이어즈 퍼즐 : RPG 퀘스트, 마리오카트 투어 등 20종 모바일 게임이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로 선정됐다.

투표는 별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용자는 투표 기간 동안 앱, 게임, 영화, 도서 등 각 카테고리에서 1회씩 투표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모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