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수15
- 채택률42.9%
- 마감률85.7%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환불 문의하셔서 답변드립니다
만약 65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세 가지로 나눠진답니다.
먼저 구입 48시간 이전이면서 사용하지 않은 상태라면,
<스마트폰 내부 플레이스토어 좌측 상단부 3줄 아이콘 → 계정> 차례로 눌러줍니다.
<오더 내역 → 환불하고자 하는 어플의 '보기'>를 눌러줍니다.
삭제하기 전에는 <설치>만 존재합니다만,
받고 직접 삭제한 뒤에 들어온 상태에는 환불 비슷한 버튼이 추가되어 있어요.
여기에서 해결하면 무엇보다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다면 다른 과정을 좀 더 거쳐줘야 합니다.
Google Play는 지메일 계정을 사용하기 때문에,
Gmail로 들어가보면 구매 비슷한 영수증이 도착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영수증의 하단부 <환불 정책>을 클릭해줍니다.
<앱, 게임, 인앱 구매(구독 포함)>을 클릭합니다.
사유를 선택할 수 있는데, <실수로 구매함>이 무엇보다 무난합니다.
문제 설명 부분에 간략하게 입력해준 뒤,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신고가 발송됩니다.
일반적인 환불방법인데요, 이것도 사실 100% 환불은 아니라서,
대행 업체 없이 혼자 시도할 경우 승인률이 낮은 편입니다.
만약 48시간이 지났거나 게임 아이템 등을 사용한 상태라면 환불 방법이 완전히 다릅니다.
이 부분은 일반적으로 성공확률이 굉장히 낮구요,
말씀하신 것 처럼 대행해주는 업체에서 신청해야 승인이 된다고 봐야 합니다.
저도 620만원정도 환불해야할게 있어서, 대행업체 여러 곳 문의 해봤는데요,
사기치는 곳도 있고 이래저래 기우가 많았지만,
한국에서 정식 사업자 등록한 확실한 곳 만나서 3일만에 해결한 경험이 있습니다.
문의하신 달빛조각사 환불 관련 답변을 드렸습니다
질문자님께서 참고하셔서 환불을 꼭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019.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