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W컨셉 타임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W컨셉 타임세일' 관련 토스 행운 퀴즈가 출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첫 문제는 "11월의 W컨셉은 시네마컨셉! 매일 열리는 럭키드로우&타임특가와 최대 3만원 할인되는 오늘의 특별 할인 쿠폰을 놓치지 마세요! 백개, 천개든 한 카테고리의 옷장을 습격합니다! 최대 80% 할인 중인 □□□□ 습격사건! □□□□에 들어갈 카테고리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방한용품'이다.

두 번째 문제는 "지금이 아니면 이가격에 못 사는 특가! AM ○○, PM ◇◇ 12시간 마다 8개씩 오픈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111'이다.

세 번째 문제는 "그 때 그시절! 페미닌, □□□□□, 로맨틱빈티지, 캐주얼 스트릿! 지금 봐도 입을 수 있는 그 시절 영화 무드별 스타일 파헤치기! □□□□□에 들어갈 무드를 한글로 입력하세요"이다.

정답은 '클래식모던'이다.

네 번째 문제는 "올드보이, 봄날은간다, □□□, 베테랑, 극한직업, 부산행 6가지영화의 명대사를 확인하고 선물을 받아가세요"이다.

정답은 '기생충'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11/12, 43% 할인중인 □□□□의 Kate 케이트 니하이부츠! □□□□ 브랜드 이름을 맞춰 보세요!"이다.

정답은 'APTO'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백개, 천개든 한 카테고리의 옷장을 습격합니다! 최대 80% 할인 중인 □□□ 습격사건! □□□에 들어갈 카테고리명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아우터'이다.

주최 측은 "'W컨셉 타임세일'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전했다.

참여자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W컨셉 타임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 대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