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ZWC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산소LED’와 전신 관리 기능을 강조한 ZWC 홍보 영상으로 화제에 오른 데 이어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연서 산소마스크’로 등극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전신관리가 가능한 LED마스크라는 점과 기존 LED 개수로 승부하던 진부한 틀을 깨고 신개념 O2 산소 테라피 기술을 접목하여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것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판매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ZWC만의 고농도 산소 공급에 더해 861개 뷰티 LED와 이를 이어주는 861개의 특수광각렌즈를 통해 전반적인 피부탄력 개선 및 피부미백(피부톤, 윤기,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자체 제작한 ‘ZWC 뷰티산소발생기’를 통해 편백나무 237.5 그루와 동일한 양의 순도 95% 고농축 산소를 분당 공급해주어 피곤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피부디톡스를 통해 효과적인 바디케어가 가능하다.

2015년 스탠포드 브라우니 중국 로레알 혁신연구센터에서 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대기오염은 피지 분비율, 산화 지질 산화 단백질을 증가시키면서 피부 노화 작용을 3배나 증가시킨다.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선 깨끗한 산소를 피부에 공급하여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는 국내 최초 산소LED 뷰티 디바이스로서 ‘ZWC 뷰티산소발생기’와 함께 총 81가지의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과를 검증한 바 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ZWC 뷰티산소발생기’는 안티에이징, 톤업, 보습 등 총 45가지 부문에서 도움 효과를 증명하였으며 ‘뷰티산소발생기’와 'LED Dome’ 역시 총 10개 신체부위에서 얼굴탄력, 윤기 개선, 광채 개선 등 총 36가지의 도움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일반적인 LED마스크와 달리 돔 형태로 제작되어 두피, 얼굴, 팔다리, 복부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해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 관리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해당 제품 하나만으로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전신 케어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