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얼굴뿐 아니라 전신도 케어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여 빠르게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지난해 한 차례 크게 불었던 LED마스크의 열풍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며 LED마스크 시장에도 큰 변화가 찾아온 것이다. 요컨대 페이스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이제는 전신을 전부 케어할 수 있다던가, LED 케어만 가능했던 제품에서 LED 케어에 더해 산소테라피까지 가능하게 된다는 부분 등이다.

LED마스크는 페이스 형태에서 돔(Dome)의 모양으로 형태가 변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이제 전신까지 케어가 가능한 토탈 뷰티 케어를 선사하게 된 것이다. 특히 ZWC 페이스앤바디 마스크의 경우 넉넉한 사이즈로 얼굴, 목, 복부, 다리, 엉덩이, 손 등 원하는 부위를 원터치 형식으로 간편하게 선택해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산소테라피 기능이 추가되어 고농도 산소를 통한 피부 디톡스까지 가능하게 했다.

최근 피부 외 전체적인 스타일을 중요시하게 되며, 얼굴과 바디 전부를 관리하는 것이 최근 뷰티 트렌드라고 볼 수 있는데,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경우 최신트렌드에 맞춰 전체적인 피부탄력 및 피투본 개선 등의 바디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설명에 따르면 목 피부처짐 완화, 복부 탄력 개선, 종아리 탄력 개선, 손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얼굴 외에도 전신 바디케어에 대한 효과도 확인된 바 있는데, 뷰티산소발생기 임상실험결과 45가지, 산소LED 임상실험결과 36가지, 총 81건의 임상 결과를 통해 전신 피부관리에 대한 다양한 효과가 입증되었다.

한편, ZWC 페이스앤 바디 마스크는 오연서를 모델로 발탁하여 국내 뷰티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데, 12일 ‘오연서산소마스크’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리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