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12
초저가 롱패딩을 소개합니다

최저 5만원대부터 최고 9만원대까지 10만원 이하 저렴이 롱패딩을 엄선했다.  


에디터 : 김하은 | 디자이너 : 이서영


세상에서 가장 저렴한 롱패딩, 과연 얼마나 할까? 주변 지인들의 반응은 10만원대 초반, 10만원대 후반, 20만원대 초반까지 대답은 각양각색. 10만원 미만의 롱패딩이 있을거라곤 짐작하지 못하는 분위기다. 웬걸? 무신사 스토어에는 10만원 이하의 롱패딩을 판매하고 있다. 

‘에이, 그래 봤자 몇 개나 되겠어?’ 가짓수가 한두 개였다면 이렇게 요란 법석을 떨지 않았을 것. 무려 11가지의 롱패딩을 5만원대부터 9만 9000원까지 저렴한 가격의 롱패딩이 존재한다. 믿기 힘들다고? 지금 바로 무신사 스토어에 접속하면 10만원이 안 되는 돈으로 초저렴이 롱패딩을 구입할 수 있다! 정상가에서 파격 할인 중인 롱패딩이 정말 실존하는지 지금 만나러 가보자.



5만원대

5만원대 롱패딩이 존재하리라고 그 누가 짐작이나 했을까. 스웨트셔츠 하나 살 돈으로 롱패딩을 살 수 있다니! 세상 참 좋아졌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롱패딩을 무려 67%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남성 베이직하우스 4WAY 스트레치 다운코트

BLACK, NAVY, KHAKI

판매가 59,000원

심플한 디자인의 하이넥 스트레치 코트.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칼라 안쪽에 밴드를 더해 보온을 강화했다. 심플한 디자인이기 덕분에 다양한 이너와 매치가 손쉽다는 것이 장점.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여성 베이직하우스 4WAY 스트레치 다운코트

BLACK, GRAY, IVORY, PINK

판매가 59,000원

가로 방향의 퀼팅이 돋보이는 하이넥 코트. 지퍼 여밈으로 입고 벗기 편해 실용적이다. 팔꿈치부터 소매까지는 패딩이 아닌 니트로 구성해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며 팔목에 밀착해 더욱 따뜻하다.





6만원대

싼 게 비지떡이라는 옛말은 이에스엔(ESN)의 롱패딩 앞에 무릎을 꿇어라. 6만 원대의 가격으로 스타일은 살리면서 퀄리티 뛰어난 롱패딩을 선보이니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43% 할인한 가격에 롱패딩을 구입할 기회, 놓치지 말자.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이에스티엔 에센셜 오버 사이즈 롱패딩

BLACK, GRAY

판매가 69,000원

신장 180cm의 남자가 라지 사이즈의 롱패딩을 입으면 무릎 아래까지 닿는 길이의 오버사이즈 롱패딩. 발수 코팅 원단을 사용해 눈, 비에 강하며 후드 앞쪽에 스트링을 장착해 후드를 썼을 때 바람 들 곳이 없도록 조일 수 있다. 소매는 이중으로 밴딩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투웨이 지퍼를 채택해 활동할 때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7만원대

클라이드엔(CLRIDEN)이 선보인 세 가지의 롱패딩은 7만원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지만 미세하게 디테일이 다르다. 아이돌 그룹 스펙트럼이 입어 순식간에 완판된 바로 그 롱패딩이다. 입고 싶어도 입을 수 없었던 스펙트럼 벤치 파카가 다시 돌아왔다. 그것도 34% 할인한 가격에! 또 하나의 롱패딩은 플랙(PLAC)이 선보인 베이식한 스타일. 심지어 무려 69% 할인 판매한다. 자그마치 18만원이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니 이걸 놓치면 정말 바보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클라이드엔 스펙트럼 벤치 파카 CIDDU408U

BLACK

판매가 79,000원

롱&루즈 핏의 스펙트럼 벤치 파카. 클라이드엔의 다른 롱패딩과는 달리 디테일을 최소화했다. 왼쪽 가슴의 로고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주니 수트나 정장 위에 매치하기 좋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클라이드엔 스펙트럼 벤치파카 CIDDU412U

BLACK

판매가 79,000원

왼쪽 가슴은 물론, 등 뒤, 양쪽 주머니와 어깨 라인을 따라 사선 디테일을 넣은 롱패딩이다. 사이즈는 85부터 110까지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클라이드엔 라인업 스펙트럼 벤치파카 CIDDU512U

BLACK

판매가 79,000원

어깨 라인을 따라 넣은 굵은 선 포인트 덕분에 한층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룩을 입을 일이 많은 대학생에게 추천.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플랙 유니 후디 코쿤 핏 롱다운

BLACK, BEIGE

판매가 79,000원

코쿤 실루엣으로 여느 롱패딩과 차별화를 꾀했다. 래글런 소매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볼륨 있는 후드가 포인트. 고급스러운 블랙과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 컬러로 선보여 평상시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생지 데님이나 슬랙스와 코디하면 더욱 잘 어울리는 롱패딩.





8만원대

그 흔한 로고 없이 디테일을 최소화한 롱패딩이야 말로 두고두고 입기 좋은 아이템 아닐까? 어커버(ACOVER)는 디테일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입게 했다. 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무난한 디자인의 베이직 롱패딩을 27%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어커버 베이직 롱패딩

BLACK

판매가 87,000원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베이직 롱패딩.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투웨이 지퍼에 어커버 자수 포인트를 달아 브랜드를 은근히 알린다. 과하지 않은 레귤러 핏으로 매일 손이 가는 롱패딩으로 사랑 받을 제품.




9만원대
9만 9000원! 10만원에서 1000원이 모자란 가격이지만 어쨌든 10만 원 미만의 롱패딩이다. 개중 가장 고가이기에 가짓수도 그만큼 많다. 롱패딩의 전설 탑텐(TOPTEN)의 시리즈부터 플랙(PLAC), 크럼프(CRUMP), 파르티멘토(PARTIMENTO), 폴햄(POLHAM)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고르는데 고민 꽤나 될 것이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탑텐 폴라리스 EX 롱다운 점퍼

BLACK, WHITE

판매가 99,000원 

탑텐의 롱패딩은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래서 SPA 브랜드 중 롱패딩계의 전설에 등극한 귀하신 몸. 탑텐의 폴라리스 EX 롱다운 점퍼는 위생 환경을 철저히 관리하는 친환경 RDS 인증 덕다운을 50:50 비율로 사용했다. 블랙 컬러의 롱패딩에는 어깨부터 소매를 따라 화이트 컬러의 포인트를, 화이트 컬러의 롱패딩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탑텐 폴라리스 EX 롱다운 점퍼

ALL BLACK

판매가 99,000원 

어깨부터 소매를 따라 이어지는 디테일조차 없이 올 블랙 컬러로 선보인 롱패딩. 덕분에 캐주얼이든, 비즈니스 캐주얼이든 매치가 손쉽다. 후드와 넥은 두 겹으로 제작해 후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으며,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습기로부터 충전재가 손상되는 것을 보호한다. 밑단의 양쪽 사이드에는 스냅 버튼을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플랙 맨즈 후디 롱다운

BLACK, KHAKI

판매가 99,000원 

겉감이 부드러우며 가벼운 남성용 롱다운 패딩. 일반적인 롱패딩보다 루즈한 핏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후드는 지퍼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광택이 있는 겉감을 사용해 한층 고급스럽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플랙 맨즈 폭스 보아 트리밍 H/패딩

BLACK, NAVY

판매가 99,000원 

후드 안쪽에 페이크 래빗 퍼를 장착한 남성용 롱패딩. 퍼를 장착해 따뜻한 데다 일직선의 절개선으로 충전재의 볼륨을 살린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 후드에 달린 지퍼를 반쯤 열면 커다란 칼라처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크럼프 베이직 롱 패딩

BLACK, WHITE

판매가 99,000원 

깔끔한 로고 자수와 고무 패치가 포인트인 크럼프 베이직 롱패딩.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앞부분은 집업과 벨크로 이중으로 여밀 수 있어 찬바람을 막는데 효과적이다. 



미션! 10만원으로 롱패딩 구입하기


파르티멘토 덕 다운 벤치 롱 파카

BLACK

판매가 99,000원 

여러 번의 패턴 작업을 통해 어깨 라인을 자연스럽게 완성해 부해 보이지 않는 롱패딩이다. 메인 원단으로 경량 나일론을 사용해 가벼우며, 우모량 500g의 오리털을 충전재를 사용해 한파에도 끄떡없다. 총 8개의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관련 링크 : 


롱패딩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pp/items/lists/002013

패션 웹진이자 셀렉트숍인 무신사는 스트릿, 어반, 스포츠,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www.musinsa.com
Event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