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나이? 박애리 나이? 팝핍현준&박애리 부부 살림남2, 첫등장 예술 하우스 공개

팝핀현준 나이? 박애리 나이? 팝핍현준&박애리 부부 살림남2, 첫등장 예술 하우스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3 15:28
  • 수정 2019.11.13 15: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팝핀현준 나이, 박애리 나이가 관심을 모으며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등장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 팝핀현준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라피티로 꾸며진 건물외벽과 집안 벽 곳곳을 채운 그림 등으로 예사롭지 않은 새로운 살림남의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팝퍼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 그리고 어머니와 딸 예술이까지 3대가 함께 사는 예술 하우스가 공개됐다. 

팝핀현준은 결혼 전부터 어머니를 모시고 산다고 했지만 밥과 빨래 모두 어머니에게 맡기는 것에 더해 반찬 투정까지 하는 철부지 같은 모습으로 역대급 초보 살림남의 등장을 알렸다.

카리스마 넘치는 팝핀댄스의 대가 팝핀현준은 피규어로 가득 찬 공간을 정성껏 손걸레질하는가 하면 스웨그 넘치는 춤을 추며 차고를 청소하는 엉뚱발랄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본인의 아픈 몸보다 가족을 먼저 걱정하는 팝핀현준 어머니의 사랑이 찡한 감동을 주었다.

팝핀현준은 최근 허리 수술을 한 어머니를 모시고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수술 후에도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어머니에게 허리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평생 휠체어를 타게 될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전했다. 
 
그럼에도 어머니는 집으로 돌아와 집안일을 멈추지 않았다. 이에 화가 난 팝핀현준이 “엄마는 걱정이 안돼?”, “몸 좀 아껴”라 큰 소리로 말하자, 어머니는 “의사들 말은 절반은 뻥이야”라 농담하며 애써 담담한 척했다. 
 
하지만 이후 인터뷰에서 어머니는 사실 놀라고 슬펐지만, 가족들이 자책하고 걱정할 것을 염려해 애써 괜찮은 척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팝핀현준은 올해 나이 41세, 박애리 나이 43세로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