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2020학년도 정시지원전략 입시설명회 개최

입력
수정2019.11.15. 오전 7:06
기사원문
박종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2월12일 강북구청 4층 대강당에서 개최, 선착순 200명에게 자료집 제공... 정시모집 특징 및 고려사항 등 강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12월1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구청 4층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정시지원전략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다양하고 구체적인 대학입시 정보를 제공해 입시전략 구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번 강의는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평가팀장이 강사로 나선다. 우연철 팀장은 tbs 프로그램 ‘상담받고 대학가자’ 전문위원이며 다수의 대학 입시전형 컨설팅 및 고교 설명회에서 수험생들을 지도해 왔다.

강연에서는 2020학년도 정시모집 특징과 그에 따른 고려사항을 알아보고 지원 패턴도 분석해 볼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들의 궁금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된다.

참석 희망자는 사전 예약 없이 입장가능하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정시지원전략 자료집이 제공된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는 정시 대학 전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입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는 좋은 기회”라며 “관심 있는 학생과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입시설명회 관련 문의는 강북구청 교육지원과(☎901-6296)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 신강재강(身强財强) 해야 부자사주라고? 나는?
▶ 즉석당첨! 아시아경제 구독하고 세로TV받자! ▶ 재미와 지식이 가득한 '과학을읽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