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1년에 단 한번, 7일간의 혜택, 아디다스 첫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아디다스 홈페이지 캡처

아디다스는 설립 이후 처음으로 21일까지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이날 "지지 않기 위한 것이 아닌, 승리를 위해 플레이 하는 아디다스! 아디다스의 2019 첫 블랙 프라이데이를 확인해보세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매일 오전에 특별 가격으로 열릴 이벤트의 정확한 이름은 데일리 □□□ 이다.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주세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멤버딜'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문제는 "아디다스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일 부터 ☆☆일 까지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1521'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