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사)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회장 이상희)는 11월 15 파라다이스에서 경로당 노인회장 및 분회장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지도자 연찬회를 가졌다,

이날 연찬회는 43곳 모범경로당 시상과 복지기여자 14명의 시상과 함께 회계교육에 이어 미래인성개발연수원 강복환 원장의 “시대의변화에 따른 존경받는 지도자의 역할 교육”을 진행했다.

모범경로당은 노인들의 화합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경로당을 대상으로 모범경로당 선정위원회를 통해 경로당 회원수, 보조금 관리실태 등 5개 분야를 종합적 평가결과 주덕읍화곡2리 경로당을 비롯해 42곳이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됐다.

올해 선정된 모범경로당은 증서와 함께 내년도 경로당 운영비 60만원(월5만원)을 추가로 지원받게 된다.

또한, 노인복지에 기여한 ㈜대화산업개발 대표이사 이용 외 13명에게 이상희 지회장의 감사패를 증정 하였다.

이상희 지회장은 “경로당 운영과 참여에 노고가 많은 노인지도자 및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안락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6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