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착한 성분을 피부에 착… 핑크픽, ‘착착 마스크팩’ 2종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 핑크픽(pinkpick)이 신제품 '착착 마스크팩' 2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착착 마스크팩 2종은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다. '착한 성분', '피부에 극강 밀착'이라는 의미를 결합해 '착착 마스크'라는 이름이 탄생했다.

핑크픽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바이오 디톡스, 아보카도추출물, 제주동백꽃추출물, 병풀추출물, 지구해양수, 천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수분과 진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기존 마스크팩에 사용되는 일반 면 시트가 아닌 ‘극세사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팩이 머금은 유효 성분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돕는다. 극세사는 굵기가 0.5데니어 이하인 섬유로 머리카락의 100분의 1보다 더 가늘어 수분 및 에센스는 훨씬 효과적으로 함침해 일반 면 시트와 비교해 같은 양의 에센스로 높은 피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핑크픽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는 동백나무꽃추출물, 아사이베리추출물, 산자나무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피부 밀착력에 최적화된 두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초박형시트는 스펀레이스 시트에 비해 약 500배, 펄프 시트에 비해 약 1,000배 이상 가느다란 직경구조로 에센스를 흡수시키는 능력이 탁월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것을 돕는다.

특히 얇은 섬유가 견고하게 얽힌 치밀한 구조가 매끈한 표면을 형성해 수분이 증발한 뒤에도 조직 파괴 없이 밀착력을 유지해 자극없이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특히 에센스가 아닌 시트 자체만으로도 피부표면온도가 떨어지는 자체적인 쿨링효과를 입증했다.

관계자는 "핑크픽 착착 마스크팩은 엄선된 성분과 특별한 시트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피부관리를 돕고자 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제품군에 속하는 것을 인정받아 건성, 민감성, 지성, 복합성 등 피부타입에 관계 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핑크픽은 착착 마스크팩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선착순 500개에 한해서 2가지 제품을 다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 '착착 마스크 듀얼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착 마스크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핑크픽은 착착 마스크팩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선착순 500개에 한해 2가지 제품을 다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착착 마스크 듀얼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착 마스크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