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설리 남친 주장 BJ "악플 때문에 징징댈거면 연예인 그만둬야"(그것이 알고싶다)

입력
기사원문
김예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故 설리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BJ가 연예인 악플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루머의 루머의 루머 누가 진리를 죽였나'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설리가 세상을 떠난 후 자신이 설리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했던 BJ를 만났다. 당시 해당 BJ는 자신이 설리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며 "너 평생 잊지 못해"라고 오열한 바 있다.

그는 당시 영상이 설리를 추모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했다. 그는 "남들과는 다르게 해보려고 했다. 논란이 커질 줄 몰랐다"고 해명했다.

또 그는 설리 죽음에 악성 댓글 영향이 미치지 않았을 것 같은지 묻자 "악성 댓글 때문에 죽었다고 말하진 않았다. 설리씨가"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진짜 악성 댓글에 대해 말하고 싶은게 있다"며 "악성 댓글 때문에 징징대고 그럴 거면 연예인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