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0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이석희 기자

hee@ekn.kr

이석희 기자기자 기사모음




글래드 마포,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 판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3.07 09:26
글래드 마포 - 그리츠M S
[에너지경제신문 이석희 기자]글래드 마포에서는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호텔이 추천하는 맛집, 핫 플레이스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마포 미식여행’ 패키지는 3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미식의 선두주자,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그리츠’의 2호점인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의 디너 뷔페와 함께 글래드 마포의 카페&바 ‘조니’의 와인 2잔, 카페&디저트 ‘포멜로빈’에서 커피 주문 시 드립백 제공(1인/1컵), 한식당 ‘역전회관’ 5만원 이상 이용 시 음료수 1병 무료 제공, 간장게장 맛집 ‘진미식당’ 1인 1주문 시 음료수 1병 무료 제공을 받을 수 있는 쿠폰 한 세트와 그 외에 맛집이 표기된 먹킷(먹방+버킷) 리스트 지도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필름 느낌의 감성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맛집 투어, 먹방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계속해서 높은 트렌드에 맞춰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는 물론 호텔 주변의 경의선숲길을 따라 위치한 맛집과 핫플레이스를 찾아 다니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미식여행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도심 속 숲길을 거닐며 가장 핫한 스팟을 찾아다니고, 저녁에는 호텔의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사랑하는 사람과 봄 나들이를 떠나 보시기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패키지 가격은 16만 5000원부터(10%세금 별도)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