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의 출시와 함께 오퀴즈, 요기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를 누리고있다.
이 제품은 기존 BBQ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한 제품이며. 또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매콤한 갈비 소스가 어우러졌다.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을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이다.
기존 BBQ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맛을 추가한 이번 신메뉴는 출시 후 기존 고객들 뿐만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신제품 출시 직후 다수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BBQ 극하매운왕갈비치킨에 대한 영상을 촬영, 업로드하였고 영상들의 조회수와 평도 좋은 편으로 파악된다.
영상을 업로드한 유튜버들은 공통적으로 이번 BBQ의 신메뉴가 기존의 메뉴에 매운맛이 추가되어 질리지 않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후기를 영상으로 업로드하였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신메뉴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하였다.
일부 유튜버는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됐으며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고 평가하였다. 또한 BBQ 관계자 측은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BBQ는 신메뉴출시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성공적인 이번 BBQ의 신메뉴 출시는 다음 BBQ의 신메뉴를 궁금하게 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