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퀴즈, 10문제 정답 공개 및 참여 방법 정리

입력
수정2019.11.18. 오후 5:1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요기요 퀴즈 이벤트가 18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된다.

'잘먹었어 올해도'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요기요 퀴즈 이벤트는 요기요 회원이라면 기간 중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 퀴즈' 기간 중 퀴즈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황금코인(순금 한 돈) + 요기요 스페셜 구현 담요 2명 ▲2천원 할인쿠폰(치킨·햄버거 중 랜덤 발송) + 요기요 스페셜 쿠션 담요 2019명 ▲2천원 할인쿠폰 2019명이다. 

'요기요 퀴즈' 당첨자는 12월 17일에 발표되며, 랜덤으로 추첨되나, 퀴즈 점수가 높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황금코인 당첨 시 순금 한 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퀴즈 참여는 요기요 앱에서 ▲마이요기요→이벤트 및 공지사항을 클릭하면 이벤트 목록 배너를 통해 할 수 있다.

요기요 퀴즈 문제 및 정답은 ①'요기요 메뉴 검색어 1위는 '닭'의 이 부위입니다. 어느 부위일까요', 정답 ▶'닭발' ②요청사항으로 이것을 빼 달라는 분이 약 4000명,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정답 ▶'오이' ③한 달 내내 매일 요기요로 배달음식을 먹은 사람은 과연 몇 명일까요?, 정답 ▶'138명' ④떡볶이를 주문한 사람 중 쿨피스를 함께 주문한 비율은 얼마일까요? (1개 당 10%), 정답 ▶'20%' ⑤하루 주문 최고 금액인 126만원을 주문한 분을 위해 요기요가 준비한 상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상상이상 ⑥올 한해, 가장 많이 주문한 분은 '최상'을 수상할 예정입니다. 이 분은 요기요를 몇 회 이용했을까요?, ▶548번 ⑦가장 다양한 지역에서 주문한 사람의 배달지는 몇 군데일까요?(광역도시기준), 정답 ▶'14군데' ⑧'요기요 주문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황금 타임은 몇 시일까요?, 정답 ▶'18:00' ⑨2019년 1월 1일 00:00에 주문한 올해 최초 주문자를 위해 준비한 상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근하신년상' ⑩다음은 작가상 수상자의 클린 리뷰 중 등장하는 감탄사입니다. ○○에 들어가는 음식을 맞춰주세요, 정답 ▶'햄버거, 아이스크림'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