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출시…은은한 피부결+피부 보습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이 패키지로 출시됐다.

19일 클라뷰에서 일명 '여배우크림'으로 불리는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를 공개했다.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크림은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 등 5가지 기능을 하나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이 크림은 은은한 피부결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들뜸 완화 및 지속력을 강화시켜줄 수 있다.

이 크림의 주요 성분은 국내산 진주추출물, 우뭇가사리 추출물, 다시마 추출물, 개청각 추출물이며, 이는 투명한 안색, 항산화 효능, 피부 보습 등에 영향을 준다.

또한 전성분으로는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부틸렌글라이콜, 글린세린, 사이클로펜타실록세인, 티타늄디옥사이드, 에칠헥실살리실레이트, 사이클로헥사실록세인,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등 다양하다.

한편, 이날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퀴즈 문제는 "시크릿 쿠폰 20% 지급! 지금 '클라뷰 여배우크림 한정판'을 시크릿 금액으로 만나보세요! 진주가 품고 있는 영원한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라뷰 여배우크림 2019 Holiday 한정판 '라이트업 모먼트 □□□□□' 를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클라뷰의 한정판 에디션 이름은 무엇일까요?"으로 정답은 '드림라이크'이다.

두 번째 문제는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빛들이 오롯이 투영되어 □□을 비쳐준다는 클라뷰 2019 Holiday 구성품인 '빛의오브제', 'The object of dazzling light' □□ 에 들어갈 클라뷰의 한정판 구성품은 무엇을 뜻할까요?"이며, 정답은 '앞날'이다.

세 번째 문제는 "햇빛으로부터 스며들어오듯 찬란한 빛들이 오롯이 투영되어 앞날을 비쳐준다는 클라뷰 2019 Holiday 구성품인 '□□□□□' 'The object of dazzling light' □□□□□에 들어갈 클라뷰의 한정판 구성품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빛의오브제'이다.

네 번째 문제는 "2019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내 피부의 눈부신 광채를 담아 새롭게 탄생한 일명 #여배우크림 리미티드 패키지 '아이디얼 □□□□ 백스테이지 크림' □□□□ 에 들어갈 '여배우크림'의 정식 제품명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액트리스'이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김민정 기자 treemm23@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