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 오른 '바른폰 전국민중고폰'...​토스 행운 퀴즈 정답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9-11-19 1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바른폰 전국민중고폰'이 올라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바른폰 전국민중고폰'은 19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됐다. 이날 출제된 퀴즈는 "새 폰을 살 때가 되면, 내 폰은 중고폰이 됩니다. 매장에서 내 폰을 보상가로 반납하지 말고 바른폰에서 내 폰 □□□□하면 내 폰의 제값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른폰은 내폰 셀프감정, 내 폰 □□□□, 중고폰 구매/판매/개인간 거래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이번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시세조회'다.

 

토스. [사진=비바리퍼블리카]


두 번째 '바른폰 전국민중고폰' 문제는 "바른폰이 전국민 중고폰을 수거합니다! 중고폰을 한꺼번에 □□서 판매하면, 편리함은 기본! CU상품권과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배송'을 이용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모아'다.

세 번째 문제는 "바른폰은 □□□□□가 운영하는 온라인 올인원 중고폰 거래 플랫폼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SK텔링크'다.

네 번째 문제는 "바른폰 인증폰'은 바른폰이 직접 판매하여 □□ □□□가 직접 검수하고 클렌징한 제품입니다. 품질확인서가 제공되며, 7일이내 무료반품, 180일 안심보증으로 믿을 수 있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전문감정사'다.

토스에 따르면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