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SC제일은행이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의 주요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한정판 체크카드와 통장을 출시를 기념해 20일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해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1일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3만장, 입출금통장 6만장에 적용된다.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간편송금업체 비바리퍼블리카와 제휴해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도 실시된다. 퀴즈 정답은 '겨울왕국 체크카드' 포털 검색이나 인터넷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첫 거래 고객을 위한 모바일 경품 이벤트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22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에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엘사 드레스·망토세트를 10명이 받을 수 있다.

23일부터 모바일뱅킹 앱에서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청하면 겨울왕국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대상이다. 추가로 정기적금 등에 가입하면 겨울왕국2 다이어리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지난 2017년 4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미키 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마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20일 첫번째 퀴즈는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100% 증정합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라며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라고 제시됐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겨울왕국 체크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란 속 정답은 '29'이다.

이하 이날 공개된 '겨울왕국 체크카드' 토스 행운퀴즈와 정답.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2019년 ○○월 ◇◇일부터 진행됩니다. (○○ - ◇◇) X ◇◇=?" 정답은 77.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은 엘사 드레스와 □□ 세트입니다" 정답은망토.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서는 ○○명을 추첨하여 엘사 드레스 세트를 증정합니다" 정답은 10.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1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정답은 26.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경품은 2019년 ○○월 ◇◇일 이후 개별 연락하고 발송됩니다. ○○ + ◇◇=?" 정답은 37.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는 SC제일은행 □□ □ □□ 고객에 한합니다." 정답은 생애첫거래.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를 11월 22일까지 가입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를 증정합니다" 정답은 아메리카노.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의 정식 명칭은 ‘겨울왕국2 체크카드/□□ □□ 이벤트’입니다" 정답은 통장출시.

*.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체크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의 "지금 바로 □□□□" 버튼을 눌러서 신청해야 합니다" 정답은 응모하기.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