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오늘 21일 실시간 검색어에 ‘닥터포헤어 모발 실험’이 화제다. 이는 올리브영 탈모샴푸(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뜻함) 1위(2019년 상반기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이자  두피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인 ‘트리코스캔(TrichoScan)’실험을 통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확인되었다고 밝혔기 때문이다.    
     
트리코스캔 임상실험은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실험 절차로 신뢰도 높은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으로 두피와 모근만을 집중 실험하여 12주 동안의 변화를 측정한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실험을 통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을 함께 12주 동안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개선에 대한 긍정적인 효과가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이미 더마테스트 피부 안전성 평가를 통해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이번 트리코스캔의 유의미한 결과를 기념하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5일까지 단 5일간 폴리젠 샴푸와 토닉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포헤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되는 만큼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