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티백아트 홈페이지
▲ⓒ동서티백아트 홈페이지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동서티백아트'은 21일 티백을 이용한 작품 콘테스트와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21일 종합식품회사 동서가 '동서티백아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동서가 판매하는 현미녹차 제품의 사용된 티백을 이용해 작품을 만들고 콘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동서티백아트' 행사 페이지에서는 실시간으로 참여작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는 상황이다.

동서 티백아트는 '뉴욕의 아티스트 루비실비우스와 함께하는 동서 티백의 변신'이라는 주제로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서 티백 아트 프로젝트는 버려지는 티백에 새 생명을 불어 넣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이다.

심사대상은 그리기 부문과 글쓰기 부문, 특별부문이며, 오는 12월 2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동서티백아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동서티백아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참여방법은 동서 티백아트 콘테스트 사이트에 접속, 인스타그램에서 #동서티백아트콘테스트 #그리기부문 혹은 #동서티백아트콘테스트 #글쓰기부문 해시태그 후 업로드를 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LG 스타일러부터 삼성 갤럭시 폴드, 코닥 즉석카메라,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까지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이날 동서티백아트는 "티백아트로 유명한 뉴욕의 아티스트는? ㄹㅂㅅㅂㅇㅅ"의 문장 속 초성의 정답을 맞추는 문제를 제시했다.

초성퀴즈 힌트는 네이버에서 '동서티백아트' 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은 '루비실비우스'이다.

이어서 오후 4시께 주어진 두번째 퀴즈는 "최근 티백아트에 참여한 유명유튜버는? ㅂㅁㄹㅎㅁㄴ"이며, 정답은 '박막례할머니'이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동서티백아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동서티백아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