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어 3문제 알려주세요ㅠㅠ 내공 200드릴게요
해석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월 24일 오후 4시 전까지만 해주시면 되요ㅠㅠ
해석은 3개중에 2개만 해주셔도 되요ㅜㅜ
아니면 그냥 대충 요약 내용만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5
  • 채택률84.6%
  • 마감률92.3%
닉네임허혜진
작성일2019.07.23 조회수 108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meis****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30
우주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영어 독해, 읽기 16위, 영어 5위, 영어문법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 채택~~~ ★

10.

사람들이 동물을 연구하는 오랫동안 왜 동물들이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는지에 대해 의아해했다.

동물의 행동은 진짜 수수께끼가 될 수 있다.

수수께끼 하나는 지진이 일어나기 전의 일부 동물들의 이상한 행동과 관계가 있다.

말과 소는 달아나고, 바닷새는 날카로운 소리를 내며, 어떤 동물들은 지진이 시작되기 전에 일찍 동면에서 깨어나기도 한다.

또 하나의 수수께끼는 새와 개미와 관계가 있다.

왜 새가 부리로 개미를 집어 들어 그 개미를 깃털에 되풀이해서 문지르곤 하는지를 어느 누구도 설명할 수 없다.

새들은 멈추지 않고 한 시간 동안 이것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동물의 수수께끼 하나는 아주 슬프다.

수백 년 동안 일부 고래들은 얕은 바다로 헤엄쳐 와서 이상하게도 물 밖으로 나와 그들이 죽음을 맞이할 해변 위로 올라간다.

~~~~~~~~~~~~~~~~~~~~~~~~~~~~~~~~~~~~~~~~~~~~~

12. ④ well-behaved(X) / spoiled(O)

내가 50여 년 전에 독일에서 살고 있을 때 거기서 우세한 견해는 아이를 울게 내버려 두어야 하고“이유 없이”우는 아이를 돌보는 것은 해롭다는 것이었다.

연구들은 독일 아기가 울 때 그 울음은 평균 세 번 가운데 한 번은 무시되거나 부모가 10~30분 정도의 시간차를 둔 후에야 응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독일 아기들은 엄마가 쇼핑하러 나가거나 다른 방에서 일하고 있는 동안 오랫동안 유아용 침대에 혼자 남겨졌다.

독일 부모들이 마법의 주문처럼 되뇌는 말은 아이들은 가능한 한 빨리 자립심을 터득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독일 부모들은 미국 부모들이 아이가 울면 재빨리 돌보기 때문에 미국 아이들이 행실이 바르다고(X)→버릇이 없다고(O) 생각했다.

독일 부모들은 너무 많은 관심은 아이를 버릇없게 만든다고 우려했다.

~~~~~~~~~~~~~~~~~~~~~~~~~~~~~~~~~~~~~~~~~~~~~

18.

자신의 글에 익숙할 때에는 모호함을 발견하기 어렵다.

이 문제에 도움이 될 한 가지 일은 원고로부터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다.

시간의 경과가 그러한 일을 달성해 줄 뿐만 아니라, 그 문서를 읽기 위한 다른 장소도 그런 일을 달성할 것이다.

그 문서의 초안을 작성한 방과 다른 방에서 그 문서를 읽기를 시도하라.

또한, 문서를 다른 서식으로 (예를들어, 행간 여백 없이 타자하는 대신 한 행씩 띄어 타자하기) 인쇄함으로써 다른 환경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다른 서식은 그 문서에 새로운 모습을 부여할 것이다.

더욱 좋은 것은, 문서를 읽을 두세 명의 세심한 독자를 찾으려고 해야 한다.

모호함이 존재하면, 아마 그들 중 한 사람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던 중에 그것을 포착해 낼 것이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