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현상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tflix는 인터넷 연결만 되면 스마트폰, 스마트 TV, 태블릿, 피씨, 스톱박스,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서 영화와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 무궁무진한 콘텐츠 영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전 세계에서 유명합니다.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30일 무료 시청도 가능하며 매달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로 방대한 양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국내에서도 점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곧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원하지 않는 땐 언제든지 해지하는 것도 가능하니 부담 없이 볼 수 있지만 유료로 가입을 할 땐 만 19세 이상 성인이신 분들만 Netflix에 등록할 수가 있고 청소년은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성인이 맞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 잘못 입력해서 에러 메시지가 뜰 때가 있고 반복적인 시도로 인해 코드 요청 수가 한도에 도달했기에 24시간이 지난 뒤에 다시 시도하라고 나올 때도 있어 당황스럽고 답답함을 느꼈던 적도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현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하여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특정 콘텐츠가 청불 영화로 표시되어 있고 재생을 시도했지만 추가적으로 다시 확인 절차를 거쳐야 될 텐데 연령 인증을 누른 후 이름, 성별, 생일, 통신사, 휴대폰 번호, 본인 인증 서비스 제공에 동의함을 체크하여 [코드 받기]를 눌러주세요.

 

 

 

 

이상 없이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간혹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거나 전화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할 때도 있을 것이며 문제 현상으로 에러가 생겨 나중에 다시 시도해달라고 안내하는 내용이 나와 난감한 적이 있을 겁니다.

 

728x90

 

그렇지만 자세히 보면 잘못 적은 내용이 있을 수도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정말 이상이 없을 경우 나중에 재시도하면 될 때도 있지만 전혀 달라지지 않을 땐 PC가 아닌 모바일, 모바일이 아닌 PC로 로그인해서 진행하면 될 때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그렇지만 여저히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현상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자신의 계정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폰 번호가 제대로 등록되어 있더라도 다시 재입력해 볼 필요가 있고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된 건 아닌지 이동통신사에 연락해서 점검이나 지연되는 문제를 확인해달라고 요청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Netflix 자체에서 고객 센터에 문의할 수가 있고 실시간 채팅으로 물어보는 것도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수단을 결정하셔서 알아보면 되고 그에 따른 해답을 얻을 수 있어요.

 

 

 

 

이렇게 꼼꼼히 살펴보면서 진행하다 보면 다시 정상적으로 원하는 콘텐츠 영상을 볼 수 있게 될 테니 문제 됐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 해결 방법의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곳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괜찮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