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22 18:1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타일쉐어가 ‘블랙스쉐데이’ 개최를 맞아, 22일 오후 7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일까지 총 11일간 개최되는 이번 블랙스쉐데이에는 엘레쎄, 지프 등의 메이저 패션 브랜드서부터 네이처리퍼블릭·질스튜어트뉴욕 등의 뷰티, 잡화 브랜드가 총출동하여 최대 91%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기획전의 백미는 최대 80%의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쿠폰 이벤트’다.

22일 오후 7시 네이버 검색창에 ‘스타일쉐어 블랙스쉐데이’를 검색해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룰렛 행사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스타일쉐어 모바일 앱 첫 설치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혜택과 함께 프로그램 구성면에서도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매일 오후 5시마다 공개되는 ‘써프라이스 원데이 특가’가 대표적이다.

오늘 22일에는 휠라의 에이스 구스 다운 점퍼가 36% 파격 특가에 등장한다.

엑소 세훈이 착용했던 얼모스트블루X이즈로 백팩도 50%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MZ세대가 명품 소비의 한 축으로 부상함에 따라, 구찌·프라다·지방시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한 코너도 마련했다.

일간 모든 스타일쉐어 고객은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 3만 원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구찌는 타임리스 캣 워치를 무려 50% 반값에, 지방시는 안티고나 미니백을 49% 할인가에 내놓는다. 나스, 딥디크, 조말론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도 할인 행렬에 동참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