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썸바디2' 단체MV 공개, 이도윤x최예림·송재엽x윤혜수 '강렬 키스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썸바디2' 댄서들이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단체 뮤비를 감상했다.

22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이도윤, 최예림, 장준혁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10인의 댄서들이 모두 참여하는 단체MV 연습, 제작 과정이 공개됐다. 이도윤은 함께 춤 출 파트너로 최예림을, 송재엽은 윤혜수를 선택했고 이들은 진한 스킨십을 주고 받으며 강렬한 춤을 만들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댄서들은 다 함께 첫 단체 MV를 시청했다.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웠던 키스신을 본 멤버들은 "너무 예쁘다. 드라마같다"고 말했다.

윤혜수와 키스신을 소화한 송재엽은 "내가 잘해내야겠다는 사명감 같은게 불타올랐었다. 또한 내가 편안하게 만들어줘야지 혜수가 집중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의미 깊은 단체 뮤비였던 것 같아서 감사하단 말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도윤은 "나도 같이 연습하는 인원들한테 미안했었고 특히나 예림이한테 미안했었다. 연습하는데 내가 아파버려서 예림이가 신경써주니까 뭔가 역할이 바뀐 것 같았다"고 최예림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