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합정 메세나폴리스.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이촌 레미안 첼리투스 매매분양가격?
문의 010 9950 1383ㅡ 조회수 27,061 작성일2015.10.1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합정 메세나폴리스.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이촌 레미안 첼리투스 매매분양가격?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고급아파트를 보고있는데 분양가좀 알려구요...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
용산의 레미안 이촌 첼리투스.
마포구 합정 메세나폴리스.매물이 관심이갑니다.

이촌 래미안 첼리투스 외에~동영상 올리니 보시고 답변정보좀 부탁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동영상1.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동영상2.합정 메세나폴리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문의 010 9950 1383ㅡ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가을 이사철이 본격화되면서 서울과 수도권의 전세난이 심화되고 있다. 높은 전셋값에도 전세물량을 구하기가 어려운 까닭에 서울과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경기도 역세권 아파트에 수요자들이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산 탄현역이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대단지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급규모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8개 동, 총 2700가구 규모에 전용면적 기준 59~170㎡로 구성됐다. 특히 단일단지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주상복합 아파트로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 단지이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규모별로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면서 입주 문턱을 크게 낮췄기 때문이다.

일산 두산 위브더제니스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으로 도심권 진입도 수월하다. 공덕역까지 급행 기준 30분대이며 용산역, 옥수역까지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기존의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접근성 및 수도권 일대의 접근성도 좋아 교통편의가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약 9000㎡ 규모의 휘트니스가 A동, B동 두 곳이 운영되며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도서관, 학습실, 제니스 키즈클럽 등으로 구성된 교육시설도 눈에 띈다. 또 호텔 부럽지 않은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그야말로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만의 강점인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강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있었던 마포구가 도심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자 실수요자들이나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합정 메세나폴리스가 드디어 선입주 세대로 3년간 묶여 있었던 회사보유분 세대를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을 시작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실수요자들은 물론이고 투자자들의 발걸음까지 재촉하고 있다.
미국 최고의 설계사 저디사의 작품인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최고 39층의 주거복합타운으로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효과로 주변지역 가치상승은 물론 스카이 라인까지 변화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는 쇼핑과문화, 여가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타운으로 아파트와 대규모 상업시설이 단지내에 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 지상 29~39층 4개동 총617세대중 임대분을 제외하면 일반분양은 총540세대다.
전용 122㎡ 178가구, 142㎡ 178가구, 148㎡ 178가구, 223㎡ 4가구, 244㎡ 2가구등 5개 타입 구성되어 있고, 그 중 이번 특별 분양 세대는 122㎡, 142㎡ 와 148㎡ 타입이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는 지하철 2*6호선 합정역과 바로 연결되는 탁월한 교통여건과 뛰어난 내부설계, 철저한 보안, 다양한 입주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급 주상복합아파트로 이미 유명하다. 메세나폴리스의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단연 돋보이는 특별한 혜택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입주금 20%만 있으면 즉시입주가 가능하다. 대출금 45%에 대해서도 3년간 이자를 지원해주고, 잔금35%도 3년간 유예 해 주고 있어 파격적인 조건이 돋보인다.
합정 메세나폴리스의 최상,최고 교통과 입지여건은 단지와 직접 연결되는 지하철 2,6호선 프리미엄 더블 환승역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공항도로, 내부순환로 등 사통팔달 고속화도로 인접으로 여의도, 시청, 강남, 인천공항으로 바로 연결 되는 교통 인프라 혜택의 중심에 있다. 또한 메세나폴리스는 한강 조망 프리미엄은 덤으로 누릴 수 있으며 근처에는 한강선유도공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공원, 하늘공원, 노을공원, 난지천공원이 들어서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겸비된 입지이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의 교육여건은 근거리에 명문사립학교인 서울 드와이트외국인학교, 서울 외국인학교, 일본인학교와 한성화교학교가 위치하고 주변 학군은 성산초, 성산중, 경성고, 광성고, 홍대부속초*중*고, 이대부속초등학교,이화여고 등이 포함되며 명문 홍익대, 서강대, 이화여대, 연세대 등이 근처에 있다.

2015.10.25.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박금환
우주신
2015 건강 분야 지식인 감염내과 1위, 인체건강상식 34위, 응급의학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비립종이란 피부 내부에 표피 성분이 과다하게 증식해서 생기는 낭종으로 이는 어느 나이에나 생길 수 있습니다. 직경 1~2mm의 흰 점 같은 알갱이가 들어 있는 병변으로 눈가에 흩어져 있으며 작은 여드름처럼 생겼지만 염증은 일어나지 않으며, 한관종(汗管腫, syringoma)처럼 가만히 둔다고 해서 없어지지 않습니다.

 

비립종은 유전이 원인이 되기도 하나 피부에 쌓인 노폐물의 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해서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부가 자연스럽게 호흡하지 못하고 닫혀 있게 되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메이크업 후 깨끗하게 세안하지 않거나 땀샘 등이 막히게 되면 비립종이 생길 수 있으므로 평소 예방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립종은 치료방법은 쉽지만 피부를 긁거나 마찰하는 행위를 계속하면 재발합니다. 대부분 피부건조증이나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에게 나타나는 복합 증상이므로 피부보습 등 원인질환 치료가 우선돼야 합니다.

 

노화의 시작이냐구여?

나이가 어느 정도 되십니까?


2015.10.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