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워크맨' 측, 합정 메세나폴리스 배달 논란에 "전용출구 몰라 발생된 해프닝" [전문]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워크맨' 측이 합정 메세나폴리스 배달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3일 '워크맨' 측은 "영상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말씀드린다. 본 영상의 메세나폴리스 배달 부분은 배달원 전용출구(지하 1층)를 몰라서 발생된 해프닝이다. 실제로는 배달 전용출구를 통해 배달원들이 자유롭게 엘리베이터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영상의 리얼리티를 추구하다보니 돌발상황으로 배달 과정에서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불편해하셨을 구독자분들과 해당 아파트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해당 아파트와 아파트 주민분들께 더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사과했다.

앞서 22일 공개된 '워크맨'에서는 장성규가 배달 체험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합정 메세나폴리스로 치킨 배달을 하게 된 장성규는 아파트의 철저한 보안 탓에 힘겨워했다.

장성규는 13층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음식을 배달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탔지만, 해당 엘리베이터는 3층까지밖에 운행하지 않았다. 이에 장성규는 다른 고층 엘리베이터를 찾아가 다시 탑승했지만 거주자 카드키가 없어 버튼을 누를 수 없었다. 결국 장성규는 25층에 거주하는 주민의 도움을 받아 25층에서 내려서 계단을 통해 13층까지 내려갔다.

이후 많은 구독자들은 "배달원이 드나들기 힘든 구조라면 주인이 1층으로 직접 받으러 와야 하는거 아니냐" 등의 지적을 보였고, 합정 메세나폴리스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결국 '워크맨' 측은 해명 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워크맨'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크맨 제작진입니다. 영상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 말씀드립니다. 본 영상의 메세나폴리스 배달 부분은 배달원 전용출구(지하 1층)를 몰라서 발생된 해프닝입니다. 실제로는 배달 전용출구를 통해 배달원들이 자유롭게 엘리베이터 이용 가능합니다. 

영상의 리얼리티를 추구하다보니 돌발상황으로 배달 과정에서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불편해하셨을 구독자분들과 해당 아파트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해당 아파트와 아파트 주민분들께 더이상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더욱 유익한 정보와 재미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워크맨 제작진 일동 -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워크맨'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