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아는형님' “망한거 아니었어” 댓글에…"본때~”

입력
기사원문
이윤미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한 AOA.


[헤럴드경제]AOA가 3년 만에 '아는 형님'에 재출연했다. AOA는 그간 근황을 소개하며, 재계약 사실과 5인조로 재탄생한 사실을 알렸다.

유경, 초아, 민아 등 멤버 탈퇴로 뒤숭숭했던 AOA는 첫 무대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예능인 ‘퀸덤’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지민은 "'퀸덤'에 나가는 게 부담스러웠다. 5인조로 재정비 후 첫 무대가 경연이라 부담감이 너무 컸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민은 "'AOA 망한거 아니었냐' 'AOA 왜 나온대' 그런 댓글이 대부분이었다"라며 "그래서 '다시 열심히 해보자' '본때를 보여주자'는 생각이 들었고, 좋은 자극제가 됐다."며, "많은 분들이 큰 사랑을 주셔서 재기한 느낌"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설현은 "우리 멤버들한테 고마운 점이 많이 생겼다. 특히 지민 언니가 기획이나 콘셉트 제안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지민은 "찬미가 대표로 무대를 잡아줘서 다 같이 멋있어 보이게 해줬다"라고 덧붙였다.

찬미는 드라마 '나의 나라' 촬영과 Mnet '퀸덤' 촬영이 겹쳐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냈던 설현에게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잠도 부족했을 텐데 경연곡 연습을 완벽히 해줘서 고마웠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네이버에서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기

▶미리 준비하는 겨울 최대 70%할인!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