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4 19:03
'닥터피엘 목욕의날'
'닥터피엘 목욕의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피엘 목욕의날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24일 24일 닥터피엘 목욕의날 오후 10시 퀴즈 "닥터피엘 샤워기의 특허 필터인 '염소차단필터'는 물속에 남아있는 유해성분을 ACF 필터로 남김없이 제거하여 ㅍㅂㅈㅎ이 있거나, 호흡기질환이 있는 사용자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의 정답은 '피부질환'이다.

닥터피엘 목욕의날 오후 9시 퀴즈 "정수시설을 통해 깨끗하게 정수된 수돗물은 이것을 통과하면서 녹이나 불순물 등이 포함되어 가정까지 오게 되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노후된수도배관'이다.

닥터피엘 목욕의 날 오후 7시 "닥터피엘이 특별한 이유는 특허받은 2중 필터로 수돗물속 잔류염소, 불순물, 냄새 등의 화학성분들을 흡착하여 ㄲㄲㅎㄱㅈㅎ 시켜준다는 것입니다"의 정답은 '깨끗하게정화'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정각 '닥터피엘 목욕의날'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닥터피엘 목욕의날'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닥터피엘은 '목욕의날에는 깨끗한 물로 샤워를' 이라는 캠페인과 함께 단, 7시간동안 전에 없던 특별한 가격에 닥터피엘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이벤트에는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외에도 세면대, 주방용 싱크대 필터 등에 대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베라베프 내 브릴리스킨의 연산호 3단팩,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아이레놀 또한 할인행사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