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 일체] 첫사부 전인권, 두번째 사부는?

 [집사부 일체] 첫사부 전인권, 두번째 사부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요 예능 중 이승기 군대 제대 후 복귀 예능인 집사부일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가 나오는 예능으로 괴짜 사부 집에서 하룻밤 지내면서 동거동락하는 예능입니다. 첫번째 사부는 가수 전인권 씨였습니다. 오늘 '제발' 노래 부르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다음주에 나오는 두번째 사부는 누구인지 궁금한데요. 힌트는 예고편에 있습니다.

 

첫 번째, 다음주 예고에 나오듯이 산속에 사는 분입니다.

 

▲ 집사부일체 예고편

 

두번째, 레그 프레스를 성인 3명을 올리고 하는 분인데요. 성인 3명이면 200Kg + 알파는 될 것같은데 힘이 엄청 센 분입니다. 

 

▲ 집사부일체 예고편

 

 

▲ 집사부일체 뉴스 기사들

 

많은 뉴스들에서는 야구선수 홈런타자 이대호 선수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이대호 선수는 아파트에 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맞는 것 같습니다. 비시즌에는 산을 타신다고 롯데 팬이 알려줬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보니 산 관련해서 기사가 있네요. 레그 프레스를 하는 모습으로 보아서는 거구 일것 같은데 딱입니다.

 

 

▲ 이대호 뉴스 기사

 

 

다른 후보로는 레스링 선수 이왕표, 무술감독 정두홍 님이 있었습니다. 이왕표 선수는 좀 나이가 있으시고 정두홍 감독은 날렵하시지만 저정도의 괴력은 없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집사부 일체 재방송 시간입니다. 월, 화요일은 재방송 안하기 때문에 보실려면 인터넷이나 IPTV를 통해 시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집사부 일체 재방송 시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