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닥터피엘 목욕의날 오퀴즈 이벤트가 화제다.

‘닥터피엘 목욕의날’이 24일 오퀴즈 이벤트 퀴즈에 문제로 나오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 닥터피엘 홈페이지 캡처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이날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로 ‘펫토리아'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닥터피엘은 '목욕의날에는 깨끗한 물로 샤워를' 이라는 캠페인과 함께 단, 7시간동안 특별한 가격에 닥터피엘을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정각 '닥터피엘 목욕의날'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닥터피엘 목욕의날 오후 9시 퀴즈는 "정수시설을 통해 깨끗하게 정수된 수돗물은 이것을 통과하면서 녹이나 불순물 등이 포함되어 가정까지 오게 되는데요. 이것은 무엇일까요?"이다.

네이버에서 ‘닥터피엘 목욕의날’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노후된수도배관'이다.

또다른 퀴즈는 "닥터피엘이 특별한 이유는 특허받은 2중 필터로 수돗물속 잔류염소, 불순물, 냄새 등의 화학성분들을 흡착하여 ㄲㄲㅎㄱㅈㅎ 시켜준다는 것입니다"이며 정답은 '깨끗하게정화'이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오케이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특가 이벤트에는 닥터피엘 샤워기필터 외에도 세면대, 주방용 싱크대 필터 등에 대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닥터피엘은 샤워기 브랜드로 불순물 차단필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하고 있는 건후와 나은이가 닥터피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