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창립 28, 글로벌 10'주년..사은 행사 실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성원 보답 인기제품 20 여종 최대 28% 할인 혜택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이 사랑하는 빵을 테마로 글로벌 10주년 의미 더해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28주년, 글로벌 1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빵, 세계인이 사랑하는 빵으로’를 테마로 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986년 창립해 우리나라에 유럽풍 문화를 소개, 발전시켜 온 파리크라상은 1997년 파리바게뜨로 국내 베이커리 업계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2004년부터는 중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잇달아 성공을 거두고, 중국·미국·베트남·싱가포르 등에 이어 브랜드의 지향점이자 바게트의 나라인 프랑스 파리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파리바게뜨로 자리매김한 지 10주년을 맞이 한 것.



◆…출처 : 파리바게뜨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파리바게뜨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각 지역별로 나흘간 인기제품 20 여종을 누구나 20% 가벼운 혜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해피포인트앱 고객에게는 1000원당 1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8%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하게 진행된다. (▲서울ㆍ경기도ㆍ인천ㆍ강원ㆍ제주 지역 10.14~17, ▲경상도ㆍ광주ㆍ대구ㆍ부산ㆍ울산ㆍ전라도ㆍ충청도 지역 10.21~24)

또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제품 20 여종 중 미국, 중국, 프랑스 등 5개국의 글로벌 점원에게 추천할 제품을 선정해 그 이유를 기입하면 기발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블루베리 타르트’와 프랑스산 밀가루를 사용한 ‘정통 크라상’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식빵 판매 1위인 '목장의 신선한 정통우유식빵’, 익산과 함평 지역의 우리쌀을 사용한 ‘찹쌀도넛’과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빵 ‘소보루빵’과 ‘단팥빵’ 그리고 중국, 미국 등에서 판매되는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에그타르트' 등 국내∙외에서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20 여종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1986년 창립 이래 고객에게 받아온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조세일보 / 민경종 전문위원 kj-min@joseilbo.com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