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임블리코트' 버즈빌 퀴즈타임이 화제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25일 '임블리코트'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버즈빌 퀴즈타임 홈페이지 캡처

버즈빌 퀴즈타임은 이날 "임블리 코트가 울마크 컴퍼니로 받은 검증 라벨 이름은? (초성 : ㅍㄹㅁㅇㅇㅁㅋ)"에서 초성부분을 맞히는 문제를 제시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임블리코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프리미엄울마크'이다.

두 번째 퀴즈는 "ㅂㄹㄹㅂ은 임블리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에 부여하는 브랜드입니다"에서 초성 부분에 답을 하는 문제다. 정답은 ‘블리라벨’이다.

세 번째 퀴즈는 "24시간동안 진행되는 (ㅋㅌㅇㄱㅇㅂㄹ) 균일가를 놓치지 마세요!"에서 초성부분을 맞히는 문제를 제시했다. 정답은 '코트왕국임블리'이다

‘임블리코트’ 퀴즈는 리브메이트 보고쌓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임블리가 겨울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코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 오전 10시까지 임블리 온라인 몰에서 단 24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임블리의 프리미엄 코트 라인인 ‘블리라벨’과 ‘블리티드에디션’의 7종 제품들을 7만 9천원/9만 9천원/15만 9천원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임블리의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인 ‘블리라벨’과 ‘블리티드에디션’은 소재, 디자인, 봉제 등 임블리만의 꼼꼼한 공정 과정을 거쳐 제작된 라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