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윤민수 "바이브, 사재기NO"→박경 "DJ로 최선" 사과…논란ing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블락비 박경의 '음원 사재기' 발언과 관련한 논란이 3일째 이어지고 있다.

윤민수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이브는 사재기를 하지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바이브의 앨범 재킷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24일 박경이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하고 싶다"고 밝힌 것에 대한 입장을 전한 것이다.

이와 함께 바이브 측은 박경과 네티즌들에 대한 법적대응도 예고했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회사를 통해 사과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줬음에도 해당 가수로부터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다. 기정사실화 되어버린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법적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당사 아티스트는 씻을 수 없는 심각한 명예훼손과 정신적 고통을 당했다.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를 퍼트린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어 "온라인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브 뿐 아니라 박경이 언급한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등도 모두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논란은 가중됐다.

악조건 속에서도 박경은 25일 방송된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 생방송 진행에 나섰다. 그는 "주말 동안 걱정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이 시간에는 DJ로서 방송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박경에 대한 강경대응이 예고됐지만 대중은 한 목소리로 그를 응원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음원차트는 알 수 없는 아티스트들이 차트 상위권에서 롱런을 기록하는 기현상이 벌어지며 사재기 의혹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특별히 가창이 뛰어나거나 음원 퀄리티가 높은 것도 아니고 인지도도 없는 가수들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가수들보다도 높은 순위를 장기간 기록하며 의혹은 가중됐다. 물론 실명을 거론한 것 자체도 이해하기 어려운 경솔한 행동이었지만, 어쨌든 대중은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