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9100원 할인…구매 방법 및 주의 사항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이벤트가 26일 진행된다.

이번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이벤트에서는 뚜레주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해당제품을 정상가 3만원에서 9100원(30%)할인된 2만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이벤트 제품 판매는 26일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시간별 각각 2000개씩 진행된다.

제품 구매는 ▶포털 사이트에서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검색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 ▶'겨울왕국2_케이크 출시 기념 이벤트 구매하러 가기' 버튼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가능하다.

'티몬 뚜레쥬르 겨울왕국' 이벤트의 케이크 제품은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2020년 1월 24일까지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뉴스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티몬 홈페이지 캡처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