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벨 고추냉이 와와치약, 구취 제거 효과…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 로로벨 고추냉이 와와치약


'로로벨 고추냉이 와와치약'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26일 스킨·구강케어 브랜드 로로벨이 '고추냉이 치약'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오는 27일까지 전품목 최대 50% 할인 쿠폰 및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로로벨 와와치약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10가지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안전한 치약이다. 뿐만 아니라 와와치약은 에코서트 인증 원료와 USDA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치약이다.

와와치약의 주성분은 국내산 고추냉이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고추냉이는 화학살균제로 쓰이는 페놀에 비해 100배 이상의 살균력을 제공한다. 특히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은 입냄새를 잡아주는 효과가 크다고 알려졌다.

한편, 이날 로로벨 고추냉이 와와치약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출제됐다.

로로벨 고추냉이 와와치약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 "로로벨 와와치약의 주성분인 고추냉이는 어디서 재배 되었을까요?"의 정답은 '강원도철원'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김민정 기자 treemm23@imaeil.com

▶ 네이버에서 매일신문 구독하기
▶ 매일신문 네이버TV 바로가기
▶ 매일신문 Youtube 바로가기


ⓒ매일신문 - www.imaeil.com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