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왕만두·이북만두·시스루만두, 자족식당 자연산 숙성회

공유
3

'생방송투데이' 왕만두·이북만두·시스루만두, 자족식당 자연산 숙성회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먹킷리스트에서 꼭 가볼 만한 만두 편으로 왕만두, 이북만두, 시스루만두를 소개한다. '자족식당'에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맛보는 자연산 자족 숙성회를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먹킷리스트에서 꼭 가볼 만한 만두 편으로 왕만두, 이북만두, 시스루만두를 소개한다. '자족식당'에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맛보는 자연산 자족 숙성회를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에서 꼭 가볼 만한 만두 편으로 왕만두, 이북만두, 시스루만두를 소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TV 복덕방, 정보 꿀 등이 진행된다.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N0.22 꼭 가볼 만두" 편으로 남대문시장 왕만두, 인사동 황해도식 이북만두, 춘천 시스루만두 등을 탐방한다.

'자족식당'에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맛보는 자연산 자족 회" 편으로 송파구 문정동 <어랑>을 선정했다.

'자연인'에서는 "필요한 만큼만, 미니멀 라이프" 편으로 김승현씨를 만나본다.

'TV 복덕방'에서는 "25세 동갑내기 친구들의 돈 걱정 없는 집 구하기!" 편이 그려진다.

'정보 꿀' 코너에서는 "혈관 건강! 똑똑하게 지키는 법" 편으로 <서울w내과> 정성웅 원장에게 혈관 건강을 지키는 법을 배워본다.

[먹킷리스트]
■ 가메골손왕만두
40년 전통 손만두 전문점으로 왕만두를 소개한다. 왕만두 4000원이다.
-위치: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42

■ 사동면옥
만두를 찌지 않고 삶아내는 황해도식 이북만두 전문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9

■ 호손만두
춘천 만두 맛집으로 속이 들여다보이는 얇은 만두피가 특징인 시스루만두로 전파를 탄다. 일요일 휴무.
-위치: 강원 춘천시 춘천로 296번길 4

[자족식당]
■ 어랑
송파 자연산 회 전문점으로 숙성회와 조림으로 전파를 탄다. 활어 숙성 기법이 특징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동남로2길 27 (지번: 문정동 49-14 정자빌딩)

[TV 복덕방]
■ 청년 사회주택(신림아츠스테이)
-위치: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 음악인 쉐어하우스(우락부락)
-위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 테라스 2개 투룸(바로부동산)
-위치: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