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벨 고추냉이 치약. ⓒ카카오페이지 화면 캡처
▲로로벨 고추냉이 치약. ⓒ카카오페이지 화면 캡처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26일 출제됐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최대 3만캐시까지 지급되는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26일 출제된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카카오페이지 퀴즈 문제는 "일반적인 치약은 인위적인 강한 향으로 입냄새만 은폐시키지만 5초에 1개씩 팔리는 로로벨 와와치약은 고추냉이의 강력한 살균력으로 구취의 원인부터 제거하고 상쾌한 향기만 남긴다. 

[퀴즈] 로로벨 와와치약의 주성분인 고추냉이는 어디서 재배되었을까요?"이다. 문제의 정답 또는 초성 부분을 맞추거나, 빈칸을 채우면 된다. 

[힌트]문제 출제자는 "'로로벨 고추냉이치약'을 검색해보라"고 귀띔했다.

[정답] 이번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강원도철원'이다.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로로벨 고추냉이치약'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한편, 와와치약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10가지 유해 성분이 무첨가 된 안전한 치약이다. 뿐만 아니라 와와치약은 에코서트 인증 원료와 USDA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치약이다.

와와치약의 주성분은 국내산 고추냉이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고추냉이는 화학살균제로 쓰이는 페놀에 비해 100배 이상의 살균력을 제공한다.

26일 여로로벨 와와치약은 전품목 최대 50%할인과 즉시할인 2만원을 증정한다. 증정된 쿠폰을 사용하면 로로벨 와와치약 4+1 세트를 정상가격 6만2500원에서 50%할인한 2만8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로로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