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을 잡아라 원작 재방송 몇부작 촬영지 원작 웹툰

 

 

TVN에서 21일부터 신규드라마인 유령을 잡아라가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중이며 유령을 잡아라 재방송은 티빙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국민 여동생인 문근영의 4년만에 복귀작이라 그런지 많은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첫방송인 21일에는 시청률이 4%대로 출발하였습니다.

 

 

유령을 잡아라 줄거리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이라고 불리우는 연쇄살인마를 추격하여 잡는 이야기를 그린드라마입니다. 문근영과 고지석의 첫만남이 그려졌습니다.

 

 

 

유령을 잡아라 원작이나 웹툰이 있는지 찾아보았지만 따로 원작이 없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유령을 잡아라 몇부작 등장인물

문근영과 김선호,정유진,기도훈,남기애,조재윤,안승균,이준혁,송옥숙,안상우,김정영,송상은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유령을 잡아라 촬영지는 당연히 지하철에서 촬영하였겠죠? 왕십리역,제물포역 지하상가,일진전기,문학경기장,박촌역,삼산체육관역,부평구청역등 다양한 촬영지에서 촬영하였습니다.

 

 

서울에는 9개의 지하철 노선과 351개의 역이 있습니다.  규모가 무려 세계 3위인데 서울시민 천만명중 하루 지하철 이용객이 800만명이나 됩니다.  출근길에서 일어날지도 모르는 생활밀착형 지하철 범죄는 다른 수사극에서 느끼지 못한 큰 재미를 줄것으로 기대됩니다.